글로벌경제신문

2020.09.23(수)

팬비스 그룹, 8월 14일부터 2주간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각 사업별로 홍보, 디자인, 기획, 개발, 운영 등 다양한 직무에서 약 40여 명의 인재 채용 예정

center
팬비스 그룹 사옥 전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팬비스(PANVIS) 그룹이 오는 14일부터 첫 번째 대규모 공개 채용(이하 공채)을 진행한다.

헬스케어, 뷰티 등 실생활과 밀접한 산업의 에코경제시스템을 통한 창조경제 실현을 지향하는 팬비스 그룹은 새로운 도약을 함께할 역량있는 인재 모집을 위해 전 사업부문에 걸친 공채를 실시한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공채는 전 사업부문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그룹 공통으로 △그룹 홍보 △사옥 내 공간 관리 및 운영 부문,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업 노브가든에서는 △회계관리 △재무회계 △MD △디자인 △쇼핑몰 운영 관리 △CS △교육 △소재연구 △화장품 개발 △건강기능식품 개발 △소재 상품화 부문, 엔터테인먼트 기업 엔터하마에서는 △매니저 △코디네이터 △콘텐츠 디자인 부문, 온라인창업과 온오프라인 유통을 채널을 운영하는 기업 미소트리에서는 △프로그램 개발 △디자인 △퍼블리셔 △서비스 기획 △회계관리 △CS 부문, ()국제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에서는 △영화제 기획 등 다양한 부문에서 약 40 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경력자 채용 부문에만 해당) △전문대학 이상의 직무관련 전공 졸업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지원자들은 8 31일까지, 잡코리아 및 사람인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2),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팬비스 그룹 인사담당자는 이번 팬비스 그룹 공개 채용이 코로나로 얼어붙은 하반기 채용시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구직자분들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재기발랄한 청년들과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유능한 경력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사이트 및 팬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비스 그룹은 헬스케어, 뷰티, 교육, 정보, 금융, 창업, 문화예술 등의 사업을 통해 계열기업 상호간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며 지난 3월 출범했다. 이어 5월에는 강남사옥으로 이전하고 본격적인 대 고객서비스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