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서

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와 함께 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혜성은 KBS 선배이자 프리 선언 후 예능을 접수한 '아나테이너'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열애설 보도 후 MC로 활약하던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직접 열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난감했다"고 당시 심정을 고백하며 자존심에 스크레치를 낸 악플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의 못 말리는 '연애 첩보 작전'도 공개한다. 이혜성은 전현무가 공개 열애 전 데이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을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의 '하트 뿅뿅' 애정행각을 말리는 이유도 전한다.
이 외에도 이혜성은 '공감대 0%' 서울대 콤플렉스 일화로 '리얼 엄친딸' 면모를 공개한다.
또 다른 출연자 최여진은 스페셜 MC 강남과 그의 아내 이상화와의 친분을 자랑하며 두 사람 모두와 친한 탓에 축의금을 두고 고민했다고 고백한다.
최여진은 주변에서 비혼주의로 알고 있지만 "비혼주의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은 뒤 최근 살림남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