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4(토)
" 반디인하우스" 차별화된 DAY마케팅, 위기 속 호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프랜차이즈 사업 ‘반디인하우스’ 가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로위기 속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고 5일 전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대면 서비스로 이루어 질 수 밖에 없는 네일샵과 미용업은 큰 타격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디인하우스는 차별화된 ‘DAY’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로 위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하고 있다.

반디인하우스의 DAY 마케팅은 매월 5일, 그리고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매월 5일은 ‘어린이날’ 행사로 엄마가 시술 관리를 받으면 어린이는 무료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아이들은 엄마와 함께 더욱 안전한 제품으로 시술 받으며 어린이의 취향이 반영된 귀여운 네일 아트로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육아에 지친 엄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힐링 타임을 가지며 코로나 19로 인한 외출 자제로 답답함에 지친 아이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경험하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경험 마케팅 ‘어린이날’ 덕분에, 매월 5일은 1-2주전에 예약이 마감되고 있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