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오즈키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하는 유아동 브랜드

입력 2021-06-17 10:00

오즈키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하는 유아동 브랜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아동 패션브랜드 오즈키즈를 운영하는 오픈한의 최철용 대표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행정안전부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슬로건을 담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이어가는 것이다 " 라고 전했다.

오픈한의 최철용 대표는 절삭공구 제조업체 와이지원의 송시한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최철용 대표는 "우리나라 모든 어린이들이 언제나 안전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이 캠페인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더 손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유명 작가님과 콜라보로 웹툰이라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 주자로 꿈비의 박영건 대표, 베베데코의 허광정•이명재 공동대표, 한국교육시스템의 김영순 대표를 지목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