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영카트, NHN KCP 결제 수수료 2.9% 혜택 제공

입력 2021-06-17 11:31

온라인 쇼핑몰 PG 수수료가 낮아진다.

영카트, NHN KCP 결제 수수료 2.9%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아이알소프트(대표 홍석명, 이하 ‘SIR’)는 NHN KCP(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와 손잡고,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 0.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0.3% 할인 프로모션은 21년 6월 1일부터 NHN KCP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가맹점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되며 할인 혜택은 NHN KCP 가입완료일로부터1년간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SIR은 이번 0.3%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종전 국내 최저 수준 3.2%에 제공하던 결제 수수료를 2.9%로 획기적으로 낮추었다는 설명이다.

SIR 홍석명 대표는 “에스아이알소프트는 10년 이상 오픈소스를 개발, 배포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기여해왔다”면서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계속 새로운 부가가치서비스를 발굴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파트너사 제휴 등을 통해 차별화 된 사용자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IR은 온라인 쇼핑몰 오픈소스 ‘영카트’를 개발 배포하면서 동시에 NHN KCP와 파트너십을 맺고 PG 연동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SIR은 이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가맹점과 PG사가 윈-윈(Win-Win)할수 있는 이-커머스 생태계를 만들어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