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달바, 당일 판매량 1만개 매출 상위권 등극

입력 2021-07-14 13:43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공적 런칭
달바 뮤즈 한혜진 영상통화로 지원 사격 나서며 당일 역대급 판매량 1만개 돌파

달바, 당일 판매량 1만개 매출 상위권 등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11일 약 1시간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 위크에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진정&보습)’을 단독 선런칭, 당일 전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추천, 모델 한혜진의 깜짝 등장, 예능식 구성 등으로 보는내내 즐거움을 더한 라이브라는 호평을 받은 달바의 이번 방송은 54만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과 쇼핑 라이브 뷰티전문 김해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두 MC는 달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과 뛰어난 뷰티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간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방송에 뜨거운 열기를 더해주었다. 한혜진은 영상을 통해 촬영 전 특별 피부 관리법부터 여름철 피부 관리 팁, 그리고 파우치 속 애정템까지 소개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런칭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일 새것처럼 갈아쓰는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650만병 이상 판매한 국민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의 인기 제품들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달바는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