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샘표 새미네부엌, 김다비와 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입력 2021-08-19 10:33

19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11)에서 새미네부엌 라이브방송

샘표 새미네부엌, 김다비와  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자영업자로 나선 다비 이모가 ‘요알못’ 랜선 조카들을 구제하기 위해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을 선택했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19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 11)’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함께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은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다. 8년간 음식방송을 진행하는 등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가 조리 과정과 시간을 혁명적으로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하여 5분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만드는 멸치 볶음 등 새미네부엌의 다양한 혁명 레시피를 전수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겉절이·깍두기·오이소박이 등 김치양념 3종과 멸치 볶음·잡채 등 반찬소스 2종으로 구성된 새미네부엌 WOW키트를 판매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쌈김치·파김치 양념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새미네부엌 담당자는 “새미네부엌으로 시간이 없는 사람도, 요리가 어렵게 느껴지던 사람도, 어린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며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명적으로 해결한 새미네부엌 제품을 만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