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수제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마크빈’이 부산에 해운대 달맞이점을 새롭게 오픈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세련된 인테리어와 모던한 분위기, 맛있는 빵과 음료까지 힐링을 위한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으로 호평받고 있는 수제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마크빈’이 부산에 해운대 달맞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마크빈_해운대 달맞이점
마크빈_해운대 달맞이점
달맞이점은 마크빈 본사 직영공장에서 최첨단 시설과 철저한 재료관리, 위생적인 공정으로 당일 제조한 생지를 발효시켜 직접 구워서 내놓기 때문에 구수한 냄새와 함께 신선한 즉석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천연발효빵으로 만들어 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은 다양한 크로와상 메뉴와 담백하고 촉촉한 생크림 팡도르, 앙버터, 페스츄리 안에 초코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큐브부시맨, 스모키한 아라비카 원두 여러종을 최적의 배율로 로스티하여 룽고샷으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등을 시그니처 메뉴로 하고 있으며 고품격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다.

마크빈은 넓은 공간과 정원에서 즐기는 전원형 카페와, 복잡한 도심에서도 쉽게 갓 구운 베이커리와 커피를 접할 수 있도록 도심형 카페로 구분,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창업 초보자들도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에 의해 체계적인 실습교육을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