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09.19(일)
center
(사진=빌리빌리 제공)
[비욘드포스트 유제원 기자]
빌리빌리가 자사의 신작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예약 수 100만 명을 돌파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수집형 RPG에 방치형 플레이,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더한 게임으로, 3D 렌더링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된 80종 이상의 피규어를 수집하고 입체적인 풀3D 전장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빌리는 지난 CBT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수록해 게임의 몰입감과 생동감을 높이며 양질의 서비스 및 운영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빌리빌리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카페를 통해 런칭 축하 이벤트, 인게임 4-1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드디어 한국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라며 “매력적인 피규어들과 함께 하는 사이즈가 다른 모험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ingheart@hanmail.net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