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3(토)

14일 생중계 "나눔과 감동의 무대",,,"영탁-나태주와 한 무대"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국민 손자' 남승민이 '2021 나눔음악회'를 통해 희망의 에너지를 전한다.

가수 남승민이 오늘 14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생중계되는 '2021 나눔음악회'에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 남승민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자신만의 무대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BTN 라디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DJ로 매주 금요일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남승민은 지난 7월 '울림 LIVE'에 출연하며 감성 가득한 온라인 콘서트 무대를 펼친 바 있다. 또 한 번 온라인 콘서트의 무대에 오르게 된 남승민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번 공연에는 남승민을 비롯해 온앤오프, CIX, 위아이, 영탁, 나태주, 프로미스나인, 시그니처, 이펙스, 팝핀현준&박애리, K-TIGERS가 출연한다. 여기에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 아론이 진행을 맡았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2021 나눔음악회'는 꿈을 키우며 성장하는 '아이리더'와 꿈을 실현하여 재능을 펼치고 있는 여러 분야 아티스트의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과 후원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꿈이 실현되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남승민이 출연하는 '2021 나눔음악회'는 오늘 14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생중계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