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8(일)

신세계그룹, 현대백화점그룹, 우리카드, 현대오토에버 등 대기업 신입직 채용 중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신세계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 등 유통 대기업이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이외에도 현대오토에버가 하반기 신입사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고 있고, 우리카드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신입사원을 모집 중인 대기업의 채용공고를 소개한다.

신세계그룹이 ‘2021 신입사원 모집’에 나서 1028 (18)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신세계그룹 채용에는 ‘신세계’, ‘이마트’, SSG.COM,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등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기졸업자 또는 내년 8월 졸업예정자 중 내년 3월 또는 7월에 입사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세계그룹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이후 프로페셔널 인턴십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전형 전에는 온라인인성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프로페셔널 인턴십’은 겨울방학 중 출퇴근 방식으로 실습을 한다. 채용기업 별 자세한 직무소개는 신세계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신세계그룹 관계사 내 중복 지원은 할 수 없다.

현대백화점그룹도 ‘2021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서, 10 31(18)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 직무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글로벌 직무의 경우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를 제1언어로 사용하는 국가에서 5년이상 체류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과 온라인역량검사 이후 1차 면접이 진행되고 글로벌직무는 외국어면접이 진행된다. 이후 2차 면접에 이어 내년 1~2월중 5주간의 인턴실습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채용기업별 자세한 직무는 현대백화점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2021 하반기 신입사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해 10 26(13)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차량전장SW개발’, ‘차량전장SW품질’, ‘차량응용SW개발’, ‘차량응용SW품질’, ICT, IT영업/사업기획’ 등이다. 학사/석사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인성검사 및 직무역량테스트(코딩/과제)를 진행하고, 1, 2차면접을 진행한다. 온라인 인성검사와 함께 진행되는 직무역량테스트는 모집분야별 상세 모집요강에 안내되어 있다. 이외에 각 모집분야별 상세 직무는 현대오토에버 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2021 하반기 일반직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10 25(18)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영업, 캐피탈, 전략, 재무 등의 ‘일반부문’과, AI/IoT/블록체인 등 신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의 ‘디지털부문’이다. 학력의 제한은 없고, 회계사(KICPA, AICPA), 세무사, 공인노무사, 변리사, CFA Lv3 등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이 외에 모집분야별 우대하는 자격증 등의 상세 정보는 우리카드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필기전형과 1차 면접(실무진), 인성검사와 건강검진 이후 2차 면접(임원)으로 진행된다. 디지털부분의 경우 필기전형 내 코딩테스트(지필) 진행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