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22일부터 하남 신규 매장 통해 선글라스, 골프 의류, 바이크, 스노우 등 스포츠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 선보여

오클리, 스타필드 하남 내 단독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45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클리는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과감한 색상, 디자인으로 스포츠 아이웨어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패럴, 헬멧 등 종목별 스포츠 장비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원마일웨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3층 스포츠 존에 위치하며, 매장 전면에 오클리 메인 컬러인 블랙과 타원형 로고를 내세워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매장 내에서는 오클리 베스트셀러 아이웨어인 ‘수트로’와 ‘인코더’, 최근 출시한 ‘케이토’ 뿐만 아니라 골프의류 및 장비 등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를 비롯해 이제 막 입문한 ‘골린이’, ‘등린이’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클리는 소비자 감사 차원으로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주말에 한 해 ‘오클리 스포츠 패션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골프백, 바이크 헬멧, 스노 고글 등 각 종목에 맞춰 오클리의 어패럴과 장비를 착용한 모델들이 쇼핑몰 내를 거닐면서 소비자들에게 오클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깜짝 이벤트로 프로모션 스텝들이 골프 볼 마커, 우산, 마스크 등 판촉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