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의 식사를 걱정하는 자녀들의 마음 담아낸 ‘뉴케어’ 감성 자극 TV CF 온에어
- 뉴케어, 한 팩으로 다양한 영양 섭취 가능한 완전균형영양식으로 각광

광고는 아들과의 식사를 준비하시는 어머니의 모습과 딸을 위해 직접 밥상을 차리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따뜻한 찌개와 반찬이 어우러진 집밥을 함께 먹는 온기 넘치는 모습과 자녀가 없는 식탁에서 조촐하게 끼니를 때우는 부모님의 모습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엄마의 집밥이 잘 챙긴 한 끼가 되도록’, ‘아빠의 식사가 잘 챙긴 한 끼가 되도록’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풍부한 영양소로 부모님의 끼니를 대신할 수 있는 뉴케어의 장점을 표현했다. 광고는 뉴케어를 들고 부모님의 식사를 챙기러 온 자녀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부모님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설을 맞아 1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잘 챙긴 한 끼, 뉴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케어 구수한 맛과 고소한 검은깨 맛 2박스로 구성된 ‘뉴케어 선물박스’ 구매 시 메이크미 루테인 3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께 효(孝)를 배달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는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한 분들이 한 팩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부모님을 위한 ‘잘 챙긴 한 끼’로 충분한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에 공감하고,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