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쉴드 메신저 보안필름은 모니터의 사이드 또는 원하는 공간에 부착해 △개인정보 △사내 메신저 △카카오톡 △SNS의 내용을 보안할 수 있는 제품으로 회사, 카페, 도서관 등 주위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부착형 사생활 보호필름이다.
보안필름 사이즈는 △소(10cmx15cm) △중(12cmx20cm) △대(12cmx30cm) 총 세 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업무환경에 따라 모니터 전체를 보호하는 보안필름 사용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PC 메신저를 가릴 수 있는 작은 사이즈부터 모니터 크기에 따라 반쪽 전체를 가릴 수 있는 사이즈로 디스플레이 화면을 업무공간 존과 프라이버시 사생활 보호 존으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좌우 시선 차단 기능과 앞면, 뒷면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힐링쉴드 메신저 보안 필름은 하드 코팅면(고광택)과 AG코팅면(저반사)으로 제작되어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프라이버시 보호필름
관계자는 “기존 모니터 보안필름을 적극 활용한 개선 제품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더해져 있으며 업무 시 잦은 메신저 사용으로 주위 시선으로부터 불편감을 겪는 직장인의 고충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인 정보 보호와 시력보호가 동시에 가능해 업무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액세서리 제품이다”. 이어 가위로 쉽게 재단이 가능해 원하는 사이즈로 셀프 DIY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힐링쉴드는 고정된 세 가지 사이즈의 메신저 보안필름 출시와 함께 갤럭시북, 맥북, LG 그램 등 최신 노트북 전용 제품으로 사이드 면에만 부착이 가능한 보안 필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힐링쉴드 스마트 스토어, 폰트리 몰,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힐링쉴드는 △IT디바이스 △자동차 △생활가전 등 40,000여 개 이상의 보호필름 제품군과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를 제작 및 판매 중이며 기업과 단체를 위한 커스터 마이징과 신제품 제작 참여 신청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아울러, 전국 60여 곳의 보호필름 부착점을 운영,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