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투미(TUMI), 토트넘 프리시즌 한국 투어 후원

투미,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투미(TUMI)와 토트넘 홋스퍼 FC가 7월에 있을 토트넘의 프리 시즌 한국 투어를 앞두고 새로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투미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단과 관계자에게 여행 러기지, 백팩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일체를 후원하게 된다.
토트넘 선수단과 관계자는 리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된 투미의 아이코닉 제품인 ‘알파 브라보 서치 백팩’과 '19 디그리 장거리 여행용 캐리어' 등 각자의 이니셜로 특별함이 더해진 투미 제품을 제공받아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골든 부츠 수상자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투미의 브랜드 앰버서더이다. 투미는 손흥민 선수와의 인연을 확장해 토트넘의 공식 파트너로서 팀 전체를 후원하게 된 것이다. 투미와 토트넘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손흥민 선수는 “저의 파트너인 투미가 이번 여름 저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한국 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팀원들이 저의 모국인 한국에 오게 되어 매우 신나고 흥분된다. 투미 덕분에 모두 멋진 모습으로 입국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투미 코리아 정재희 전무는 “소속 팀과 대한민국 축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아낌없이 헌신하는 손흥민 선수로부터 오랜 기간 영감을 받아왔고,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손흥민 선수와 그의 팀이 완벽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두의 관심이 주목되는 이번 토트넘 한국 투어에서 손흥민 선수와의 파트너십을 팀 전체로 확대할 수 있게 되어 투미 또한 매우 고무되어 있고, 그들의 방한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있다.” 며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 시즌 한국 투어 기간에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치른다. 첫 경기는 7월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K리그와 펼쳐지며 두 번째 경기는 세비야 FC를 상대로 7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