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해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

공개된 영상은 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 2016년 이후 처음 제작된 광고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앞으로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광고는 티저와 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티저는 청호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표현하였고 본편은 청호나이스가 제공하는 매트리스 케어 7단계 서비스를 7명의 슈퍼히어로가 각 단계별로 등장해 케어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1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은 본편이다.
영상에 나온 매트리스 제품은 탑퍼분리형 ‘로얄스위트’ 매트리스로 독립스프링을 적용해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심리가 위축되며 가격 부담은 낮추고 케어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는 매트리스 렌탈 수요가 늘고있다”며 “타사 제품 사용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청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환경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