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8(수)

한우부터 한돈까지 폭넓은 선물세트 기획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 2023년 설맞이 선물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2023 계묘년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百花滿發’(백화만발)’의 콘셉트로 2023년, 꽃이 활짝 피듯이 모든 소망이 활짝 피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디딤이앤에프는 지난 추석, 백제원 육류 선물세트와 혼합구성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하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해, 작년 설과 비교하여 20%이상 저렴해진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접근한다는 계획이다.

백제원 선물세트는 엄선한 육류와 백제원의 비법 양념을 사용해 가정에서도 백제원의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소양념갈비, 소불고기, 한돈양념갈비의 양념육과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은 명품갈비찜, 명품LA갈비 라인을 추가했다.

23년 설 선물세트는 디딤의 직영매장인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점보씨푸드 등에서 12월 19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23년 1월 설 당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디딤이앤에프의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 고마운 이들에게 백화만발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고물가와 고금리로 인하여 생활이 팍팍해진 가운데 2023년도에는 디딤이앤에프에서 준비한 설 선물세트와 함께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