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삐아, 14일 신제품 '살구 에디션'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14일 신제품 ‘살구 에디션’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살구 에디션은 삐아의 스테디셀러인 ‘레디 투 웨어 시리즈’에 색상이 확장된 ‘아이 팔레트’와 ‘워터 립스틱’, ‘네일 컬러’, 새롭게 추가된 ‘파우더 치크’ 라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살구의 맑은 컬러 그대로 배어 나올 듯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먼저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5호 살구 블러쉬’는 살구의 말린 속살부터 껍질까지 모든 컬러를 담은 무드있는 애프리콧 블러쉬 6구 팔레트다. 살구를 연상케 하는 은은한 코랄빛 베이스에 음영 컬러, 글리터를 더한 제품으로 봄 느낌 물씬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4호 웻 애프리콧’은 에센스 성분 80%가 함유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글로우 립스틱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쌓이는 발색에 살구를 그대로 갈아 넣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다음으로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3종’은 살구를 우린 듯 맑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 컨트롤 브러쉬와 찍힘 없는 퀵 드라이 텍스처를 사용해 초보자들도 쉽게 바를 수 있으며, 투명하게 차오르는 보습 광택감은 처음 그대로의 광택을 장기간 유지시켜 준다.

마지막으로 ‘레디 투 웨어 파우더 치크 3종’은 삐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파우더 타입의 치크로 보송하고 화사한 라이트 톤 컬러 구성에 가루 날림이 적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맑고 자연스러운 발색과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삐아 관계자는 “이번 살구 에디션은 삐아의 2023년 첫 신제품인 만큼 살구에 진심인 마음을 담아 만든 에디션”이라며, “자사몰 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증정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삐아는 자사몰 선 론칭을 기념해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총 6일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살구 에디션 포함 1만 5천 원 구매 시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또한 17일 삐아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위 기간 내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주문 제작 캔디를 증정한다.

삐아의 봄 맞이 신제품 살구 에디션은 오는 3월 13일 시코르 오프라인 입점 매장인 ‘스퀘어원 인천점’, 그리고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직접 테스트가 가능하다.

공식 자사몰과 지그재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살구 에디션은 3월 20일부터 에이블리, 29CM, 무신사 등 전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