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9(금)

프리미엄 영국 홍차 브랜드 가 제시하는 ‘트렌디하게 차 즐기기’
위타드 홍차, 핫초코를 활용한 스페셜 레시피

각각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 럭셔리 핫초콜렛을 활용해 만든 밀크셰이크, 티 디스커버리 라인의 잉글리쉬 로즈(왼쪽부터)
각각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 럭셔리 핫초콜렛을 활용해 만든 밀크셰이크, 티 디스커버리 라인의 잉글리쉬 로즈(왼쪽부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19 이후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과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동안 커피에 밀렸던 차(茶)가 새로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보다 간편하고 트렌디하게, 자신만의 차를 즐기는 문화는 이른바 갓생을 지향하며 자기 관리에 몰두하는 MZ세대를 주축으로 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137년 전통의 프리미엄 영국 홍차 브랜드 <위타드>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 각각의 니즈에 맞춰 즐기는 방향을 제시한다.

그 첫 번째는 위타드 인스턴트 티(터키시 애플향 인스턴트 티)다. 홍차를 내리고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 마시기 좋은, 산뜻한 청사과 향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두 번째는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위타드 럭셔리 화이트 핫초콜렛이다.

차가 우러나는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티 디스커버리 라인잉글리쉬 로즈”,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얼 그레이를 음미해 보자. 각각 차갑게 우려도 은은히 남는 장미 향, 자바 서부 지역 다원(茶園)에서 엄선한 찻잎으로 만든 위타드만의 블렌드, 한국인이 가장 애용하는 홍차의 위타드 버전을 즐길 수 있다.

1886년 월터 위타드(Walter Whittard)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질 좋은 티, 커피와 코코아를 선별하고 판매한다는 목표로 시작한 <위타드>한국에서는 2022년 초 오픈하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