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MBC every1 신규 여행 프로그램 '원픽', 라이징 크리에이터 32명 경상북도 상륙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MBC every1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원픽-32강 크리에이터 토너먼트(이하 원픽)’가 2023년 하반기 방영이 확정되며 프로그램에 출연할 크리에이터의 모집을 시작했다.

‘원픽’은 크리에이터들이 여행 지역에 방문하여 제작하는 창의적인 콘텐츠들을 방영하고, 시청자 투표를 통해 최고의 콘텐츠를 가리는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메가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는 라이징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선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가 형성된 다수의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하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지금껏 봐왔던 검증된 예능인,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비슷한 여행 예능과 달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남녀노소 장르와 상관 없이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줄 수 있는, 보여주고 싶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크리에이터와 제작된 콘텐를 완성도 있게 표현할 프로그램 연출자 각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인만큼, 신선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지역 시장을 살리는 모 프로그램처럼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을 통해 경상북도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홍보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가 제작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브리원픽’ 출연 크리에이터 신청은 영상 공모전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신의 콘텐츠 중 가장 자신있는 영상, 또는 조회 수가 가장 많이 나온 영상을 업로드하면 간단하게 출연 신청이 완료된다. 1,2회는 경상북도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