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 안양인덕원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안양인덕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팔각도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 중 하나인 닭갈비와 다양한 닭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1차 초벌 후 특허 받은 팔각불판과 인체에 무해한 천연 야자 숯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숯불닭갈비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팔각정을 모티브로한 원목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 구성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안양인덕원점 관계자는 “인덕원역, 주택단지, 새마을 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자리에 위치해 있어 가족 외식부터 회식까지 많은 유동인구가 몰려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본사에서 손질된 계육과 반찬, 소스 등 원팩화하여 점주의 부담을 덜었으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점주가 원활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어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창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가맹사업 활성화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신규 가맹점과 기존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신경을 쓰며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