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오늘 오후 6시 한류홀딩스 팬투(FANTOO) 공식 앱에서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의 문을 다시 한번 두드린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안정적인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BXB(비엑스비)는 성공적인 정식 데뷔를 마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BXB(비엑스비)의 데뷔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의 타이틀곡 ‘Planet(플래닛)’은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로 평소와 다름없던 일상에 유성처럼 갑자기 다가온 사랑에 빠진 소년의 설렘을 담았다.
‘퇴근길 팬미팅’에 두 번째 출연인 BXB(비엑스비)는 지난 1년간 봉인되어 있던 멤버 지훈의 탈곡기 애교와 멤버들의 라이브 메들리 등을 선보여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일일 MC를 건 불꽃튀는 ‘명대사 맞추기’ 게임부터 멤버들 간의 폭로전은 오늘 오후 6시 팬투(FANTO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콘텐츠들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케이팝 팬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류홀딩스는 최근 국내 스타트업 최초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