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2021년 사명 변경 이후 디지털 전환(DX) 솔루션 기업으로서 한국후지필름BI의 정체성 강화와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한국후지필름BI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동물·사물 캐릭터’로, 2D와 3D 등 형식에 관계 없이 세 가지 이상의 캐릭터를 창작해 응모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8일까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 소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대중성 △창의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진행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총 3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선정된 캐릭터는 향후 한국후지필름BI의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BI 우혁진 마케팅부장은 “한국후지필름BI는 B2B 비즈니스를 넘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브랜드와 DX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국후지필름BI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