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12종, 프로틴 그래놀라 2종 출시…IP 인수 후 신제품 첫선

프레시코드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샐러드 12종이다. 건강 상태와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제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탄산가스와 냉각 처리된 세척수로 채소를 씻는 스파클링 세척으로 신선도를 유지하고, 250g 이상 푸짐하게 담아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이달 말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해 맞춤형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2030 여성의 취향 사로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주기적으로 식단을 제공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김용희 엔라이즈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샐러드 신제품은 편리한 생활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는 운동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드링크, 착즙 주스 등 맛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