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2.29(목)

비건 부문 수상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의 ‘비건 수딩 워터패드’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2023 화해 어워드’에서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 이어지는 화해 어워드는 1000만명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이다.

현대약품 랩클이 수상한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은 23년 하반기에 출시돼 비건 인증을 받은 상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해당 제품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머거워트, 모란, 황벽나무 등 천연물 및 발효물이 과학적으로 배합된 에센스와 부드럽고 푹신한 질감의 70mm 빅 사이즈 목화솜 라운드 패드로 구성됐다.

에센스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V-label)과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획득했고, 패드는 한국 비건 인증, 로하스 인증, 생분해 가능 인증, 오코텍스 인증 등 비건, 섬유 안정성, 섬유 생분해성에 대한 친환경 인증을 취득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가치 소비 및 클린 뷰티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이번 신제품의 긍정적 고객 반응이 화해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약품의 뛰어난 펩타이드 원료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 라인업을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