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온바이소이+비 포머티브가 함께 개발한 다용도 바스켓(Patched Basket) 출시

입력 2023-12-06 15:43

온바이소이+비 포머티브가 함께 개발한 다용도 바스켓(Patched Basket)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소상공인과 디자이너 협력을 통해 상품을 개발하는 ‘DDP 디자인페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Patched Basket이 출시되었다.

Patched Basket은 전통의 고전적인 요소를 현대의 사물에 모던하게 결합한 침구, 가방, 소품을 제작하는 온바이소이(onn by soi)와 산업과 공예가 만나는 접점에서 가구, 공간, 조명 등 다양한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김예진, 이기용 디자이너의 비 포머티브(be formative)가 함께 개발했다.

지난 10월 DDP 아트홀 2관에서 진행된 ‘2023 DDP디자인론칭페어’를 통해 정식 론칭 전 대중에게 먼저 선보인 Patched Basket은 전통적 소재인 모시의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과 산업적인 소재인 타이벡의 거친 텍스처 느낌의 조화를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기능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두 팀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다.

디자인적으로는 과하지 않은 패치의 면 분할과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를 매치했으며 높은 내구성과 방수성을 적용해 실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사이즈는 2가지로 손잡이가 있어 다용도로 활용하기 편한 L사이즈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테이블이나 선반에 두고 수납할 수 있는 S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온바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