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8(수)

신세계 팝업을 위한 특별한 메뉴 선보여....15일부터 22일까지 운영

생활치킨의 치킨. 사진제공=㈜데일리비어
생활치킨의 치킨. 사진제공=㈜데일리비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일리비어의 생활치킨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5부터 22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생활치킨생활맥주의 배달 전문 브랜드로 2017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당시 주점 프랜차이즈로는 최초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고, 가맹점주에게 무료로 창업을 지원해 현재는 13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생활치킨의 베스트셀러인 앵그리버드를 메인으로 판매한다.

특히, 팝업스토어를 위해 김치 크런치시즈닝이 특별 개발되어 기대를 모은다. 김치 크런치는 크런치 시즈닝의 고소한 옥수수 감칠맛과 양파, 마늘, 검은깨를 더한 다채로운 풍미에 서울시스터즈의 김치 시즈닝을 첨가해 완벽한 맵단짠조화를 완성했다.

생활치킨 관계자는 특수 상권에서 고객분들을 처음으로 만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다.”이번 팝업에는 다양한 시즈닝으로 구성된 앵그리버드를 판매할 예정이니 여러가지 맛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생활치킨은 곧 싱가포르에서 ‘K-치맥의 대표 브랜드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싱가포르의 선택을 받은 생활치킨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치킨은 싱가포르의 카트리나 그룹(Katrina Group)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상반기 현지 매장 개점을 준비중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