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과  'LED 하트 안경' [아성다이소 제공]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과 'LED 하트 안경' [아성다이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반사판 역할을 해 사진이 예쁘게 나오도록 도와주는 '홀로그램 파티커든', 벽이나 테이블에 여러개를 연결하거나 겹쳐서 화려하게 연출이 가능한 '태슬 파티 가랜드', 천장에 매단 후 터뜨리면 꽃가루처럼 연출할 수 있는 '하트 콘페티 풍선', 5가지 배경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벽이 빔을 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티용 미니빔' 등이 있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5가지 색상의 '메시지 카드 토퍼', 구부러진 모양으로 위트있게 연출이 가능한 '트위스트 캔들', 화약폭죽이 아닌 스프링의 탄성으로 종이 꽃가루를 터뜨릴 수 있는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 등이 준비돼 있다.

파티 악세서리는 색다른 파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독특한 안경과 귀여운 머리띠를 준비했다.

어두운 파티장에서 인싸가 될 수 있는 'LED 하트 안경'과 주인공을 돋보이게 할 반짝이는 '파티용 티아라'도 마련돼 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