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에어리 핏 선스틱 [가히 제공]
에어리 핏 선스틱 [가히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가히(KAHI)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가벼운 사용감의 ‘에어리 핏 선스틱’을 비롯한 선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에어리 핏 선스틱’은 스틱밤 형태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에어리 핏 선스틱’은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로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X Wet Booster’ 기술과 ‘폴리머릭 하이템퍼 Tech’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강화된 무기 자차 ‘징크 더마 마일드 선크림’, 촉촉한 ‘아쿠아 쉴드 선로션’, 톤업 효과를 가진 ‘가히 워터 홀딩 톤업 선세럼’이 함께 출시됐다.

가히 관계자는 “에어리 핏 선스틱은 강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공기층 같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습도 높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이밖에 더욱 사용감이 개선된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징크 더마 마일드 선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타입의 선제품을 선보이니 다가오는 여름철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가히 선케어 라인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