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월엔, 이득이데이!’ 타임딜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간 진행하는 이번 타임딜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중고차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리본카가 직접 선별한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은 세계적인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가 인증한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정밀점검기술(AQI)을 거친 다양한 모델의 인증중고차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딜에서는 아반떼, K3, 셀토스 등 대학 졸업생에게 인기 있는 모델부터 그랜저, 쏘렌토, 팰리세이드 등 오랜
2025년 2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굽네치킨, 3위 교촌치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550,35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일상식으로 영양을 챙기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이 초보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나또 특유의 향을 줄이고 맛은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시장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대파를 로스팅 해 만든 특제 대파간장소스와 대파 토핑을 활용해 냄새부터 맛있게 만든 ‘특제 대파간장 나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특제 대파간장 나또’는 풀무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콩 수매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꼼꼼하게 관리한 콩으로 만들었다. 여기에 풀무원만의 로스팅 공법을 적용한 식물성 로스팅 추출물로 대파 풍미를 높이면서 ‘특제 대파간장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
2025년 2월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9,151,4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딸기 메뉴 구매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선보인 딸기 프라페 2종 메뉴를 알리고, 더벤티의 딸기 메뉴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내 현장 주문 및 픽업 주문을 통해 신상 딸기 메뉴 ‘딸기쿠키프라페’와 ‘딸기코코넛프라페’를 비롯 지난 연말에 출시한 ‘딸기연유라떼’, ‘딸기아인슈페너’, ‘딸기뱅쇼’, ‘딸기주스’ 등 총 5잔을 구매해 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5잔을 구매해 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국내외 사업수주 확대와 AI․로봇․3D프린팅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생산성 제고, 뼈를 깎는 원가절감 및 재정건전화 노력의 산물이다. 한전KPS가 지난 11일 공시한 2024년도 (잠정)실적을 보면 연결 손익계산서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 증가한 1조 5,571억 원으로 창사 이래 최대를 기록했다. 영업이익 역시 전년 대비 5.1% 늘어난 2,095억 원,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6.0% 증가한 1,724억 원으로 역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이같은 성과는 지속가능한 재무성과를 거두기 위한 전략목표를 세우고 세부 추진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12일 인천은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저기압의 영향에서 벗어나면서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0도, 낮 최고기온은 3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이른 새벽부터 낮 사이 3~8㎝의 눈 또는 5~10㎜의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서구·연수구 영하 2도,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 영하 1도, 동구·중구 0도, 옹진군 2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옹진군·중구 3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6~12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
12일 대전·세종·충남은 눈 또는 비가 내리겠고 흐리다가 늦은 밤부터 차차 맑아지겠다.예상 적설량은 남부 서해안을 제외한 1㎝~5㎝, 남부 서해안은 1㎝ 내외, 강수량 5㎜~20㎜다.기상청은 특히 오늘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충남서해안(서산·태안·홍성·당진·보령·서천)에 강풍 예비특보, 같은 시각 서해중부전해상에 풍랑 예비특보를 예상했다.이에 따르면 오늘 충남서해안은 오후부터 바람이 차차 강해져 순간풍속 초속 20m 이상, 서해중부먼바다는 바람이 초속 8m~16m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m~3.5m로 매우 높게 일 가능성이 있겠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충남권은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오후에 서쪽
정월 대보름이자 수요일인 12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눈 또는 비가 내릴 예정이다.기상청은 새벽부터 전국에 눈 또는 비가 내리겠고, 오후에 서쪽 지역부터 차차 그치겠으나 일부 강원 내륙·산지와 충북 북부, 전라권, 경북 북동 내륙, 경남 서부 내륙, 제주도는 저녁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고 이날 예보했다.새벽부터 오전 사이 수도권과 강원 내륙·산지, 충북 북부, 경북 북동 내륙·북동산지를 중심으로 시간당 1~3㎝의 강한 눈이 내리면서 대설특보가 발표될 가능성도 있겠다.수도권 경기 동부와 강원도 일부 지역에는 최대 10㎝까지 눈이 내리겠다. 강한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
똑같은 달을 보고, 누구는 달 달 무슨 달 동요 생각, 누구는 아폴로 11호 1969년 달에 착륙한 생각, 누구는 이제금 저 달이 서러움인 줄 예전엔 미쳐 몰랐어요 문학적 생각, 사람마다 이렇게 생각이 다른 건 천성, 환경, 경험, 교육 등 살아 온 과정이 다르기 때문? 그래서 '사람'은 살면서 이룩해 나가는 개체라는 뜻의 '살+암'에서 온 말? 얼마나 철학적인 말인가?
오랜만에 르노에서 만족스러운 차량을 만났다. 바로 그랑 콜레오스다. 르노 브랜드는 필자에게 첫차의 추억이 담긴 브랜드다. 필자는 2006년 군 제대 후 첫차로 르노코리아의 전신인 르노삼성에서 뉴SM5를 신차로 출고해 탔었다. 당시 르노삼성의 뉴SM5의 경우 닛산의 티아나와 쌍둥이차로 불리고, 젊은이들에게 인기 차종으로 꼽힐 만큼 준수한 판매고를 보였다.이후 르노의 차량 중 ‘이거다’ 싶은 차량이 없었다. 그러다 약 20년 만에 르노에서 제대로 된 ‘물건’을 만난 것이다. 이를 방증하는 수치가 바로 판매량이다.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해 12월 월 판매량에서 9위에 올랐고, 올해 1월 2040대가 팔리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
동원산업이 2023년 연결 기준 영업이익 5,039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8.4% 증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8조 9,464억 원으로 전년과 유사한 수준(-0.02%)을 유지했다.이번 실적 개선은 식품·급식·조미 사업을 아우르는 동원F&B의 안정적인 성장과 포장·소재 계열사 동원시스템즈의 수출 확대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반면, 수산·건설 부문에서는 어가 하락과 부동산 경기 침체의 영향을 받아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식품 계열사인 동원F&B는 지난해 매출 4조 4,836억 원(2.8% 증가), 영업이익 1,835억 원(10.0% 증가)을 기록했다. 자회사 동원홈푸드의 단체 급식 및 조미 사업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참치액
BGF리테일이 2024년 연간 실적을 11일 공시했다. 지난해 고물가와 내수 부진 등 불리한 경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신규 점포의 질적 향상과 차별화된 상품 전략을 앞세워 연간 매출 8조 6,988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6.2% 증가한 수치다.4분기 매출은 2조 2,16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16억 원으로 1.0% 상승했다. 그러나 연간 영업이익은 2,516억 원으로 전년보다 0.6% 감소했다. 환율 급등, 경기 침체 장기화, 기온 하락 등 외부 요인과 임차료, 물류비, 인건비 등의 고정비 증가가 영향을 미쳤다. 다만, 하반기부터 종속회사 실적이 개선되고 고정비 증가율 둔화가 지속되면서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