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엘케이의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UVB는 물론 노화, 건조증 등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 차단에 초점을 맞췄으며 실내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임상을 통해 적외선의 경우 대조군 대비 약 21배의 차단 효능을 보였으며, 블루라이트와 초미세먼지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가 2025년 첫 제품으로 쫀득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 ‘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을 출시했다.‘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은 녹차가루와 LHA를 핵심 성분으로 한 쫀득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마치 찹쌀떡처럼 부드럽게 빻고 치대어 만들어져 피부에 밀착되며,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 등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특히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며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주는 특징으로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1월 13일 아렌시아 공식몰에서 처음 공개된 ‘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은 론칭 직후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매진
롯데멤버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공개하고 데이터 컴퍼니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지난 2015년 고객 혜택과 데이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설립된 롯데멤버스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통해 국내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 시장을 새로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멤버스는 지난 2015년 고객 혜택과 데이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 자체가 생소했던 국내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현재 엘포인트의 회원은 4300만명으로 국내 멤버십 중 가장 많다. 서비스 개시 이래 누적 이용회원 수는 연인원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이번 시즌 4인조 남성 밴드 DAY6(데이식스)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함께한 ‘STAND BY ME’ 캠페인을 공개했다. 엄브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멤버들이 각자만의 영감을 얻는 가장 개인적인 순간과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화려한 순간을 대비시켜 언제나 우리 곁에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HBL 컬렉션 화보에서는 엄브로가 가진 브랜드 히스토리와 데이식스의 창작가적 아우라를 영화적 시선으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엄브로의 고유 헤리티지와 100년간의 아카이브를 담은 HBL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감의 윈드브레이커, 조거팬츠, 아노락, 트랙셋업 등 캐주얼
에이션패션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스포티브 캐주얼 웨어 라인 무브(MOVE)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2025년 첫선을 보이는 폴햄키즈 무브(MOVE) 라인은 '변화를 위한 모든 움직임’을 슬로건으로 아이들의 활동적인 움직임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다. 이번 공개된 봄 컬렉션은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도 응용이 가능한 캐주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 소재의 ‘울트라 더블니트’ 상·하의가 주력이다. 촉감에 민감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맨투맨, 아노락, 팬츠, 점퍼 등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데일리 코디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폴햄키즈는 스마트한 신학기 룩, 편안한 라운지웨어, 러블리한 걸즈 룩 등
농심이 일본 삿포로시와 협업, 삿포로 눈축제 기간중 스케이트장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일본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됐으며, 일본 최대 겨울축제인 삿포로 눈축제 기간인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겨울의 매운맛은 더욱 즐겁다’(冬の’辛い’は, もっとたのしい)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부스’를 마련했다. 시식부스에는 하루 3천명 이상이 방문해 호응을 얻었다.이 외에 농심은 행사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체크인 고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와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판매점도
교원 웰스(Wells)가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 Lite’ 2종(24평형, 26평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에 저소음까지 실현한 에어가든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춰 경제성을 강화한 모델이다. 에어가든 라이트는 4개 호흡기 질환이 동시 유행하는 '쿼드데믹' 우려 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자사 모델 최초로 ‘항균더블케어필터’를 도입했다. 항균 소재의 필터가 공기청정기 속 세균 유입과 증식을 방지하면서 변화하는 집안 환경 및 상황에 따라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실내 환경에 맞춰 항균+초미세먼지, 항균+알레르기, 항균+펫, 항균+실내탈취 4가지 필터옵션중 선택해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MARU)’에 입주할 스타트업을 오는 7일부터 3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마루’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로 창업에 필요한 공간 인프라와 네트워크, 교육 등을 폭넓게 지원한다. 마루에는 약 30여개 스타트업을 비롯해, 국내외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창업 지원 기관 등이 입주해 있으며, 여러 창업생태계 구성원들이 교류를 통해 페이잇포워드(pay-it-forward)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상반기에 선발되는 입주 스타트업은 오는 4월부터 최대 1년 6개월간 마루180과 마루360에 입주해,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성장과 커뮤니티에
디마레클리닉이 대표 제품 ‘오마이턱’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유승미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유승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출신으로 KBS '연예가 중계', '아침이 좋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하였으며 디지털앨범 '울컥','미안해 거짓말이야' 등을 발표하였다. 드라마 '드림하이', '연예를 부탁해', '루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만능엔터테이너이다.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하고 우아한 매력이 ‘오마이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이번 모델 선정이 이루어졌다. 병원 측 관계자는 “유승미의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이 오마이턱의 슬로건인 ‘라인을 살리다, 자신감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 대표 정용수·백주석)가 5일, 직장인들의 연말정산에 대한 의미 있는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근로소득을 받는 직장인 3명 중 2명은 삼쩜삼과 같은 민간 서비스를 통해 세금을 환급 받은 경험이 있고, 직장에서 제공하는 연말정산 대신 이들 업체나 세무사를 통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를 진행한 고객도 적지 않은 것으로 설문조사 결과 나타났다. 설문 조사는 지난달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직장인 8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에 따르면, 직장에서 매년 연말정산을 받는 직장인은 85.4%로 ‘아니오’라고 답한 5.5%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모른다’고 답한 직장인 비중도 9.1%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브랜드 새해 첫 이벤트를 전국 이마트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용가리 브랜드와 더미식(The미식) 브랜드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합산 구매 금액이 3만5천원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용가리 인형’은 용가리 브랜드 팬들을 위해 제작된 공식 굿즈로, 귀여운 디자인과 퀄리티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작년 가을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한정판 굿즈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용가리 브랜드 제품 중 1개 이상과 더미식 제품을 함께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외식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군만두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냉동 만두 조리법 중에서도 구운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식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됐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당면 없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를 가득 채워 담백한 육즙과 향긋한 부추의 풍미를 살렸으며, 바삭한 만두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고객 접점 확대를 목표로 올해 전국 주요 백화점 7곳에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백화점 중심의 유통망 확대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경기 불황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스토케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2월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3월은 롯데백화점 울산점, 6월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7월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