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첫 온정수기 ‘큐브 온·정수기’를 국내 출시하며, 기존 저그형 정수기를 넘어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큐브 온·정수기는 버튼 하나로 원하는 온도의 물을 즉시 추출할 수 있는 전원형 제품으로, 실온부터 95℃까지 총 5단계(실온·45℃·65℃·85℃·95℃)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정수는 물론 따뜻한 물까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차 한 잔이나 컵라면, 이유식 준비 등 일상 속 물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 타공이나 설치, 수도 연결 없이 코드를 연결한 뒤 물탱크에 물만 채우면 바로 작동한다. A4 용지 사이즈의
국내 유일 LPGA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 오는 2029년까지 개최가 연장됐다. 12일 BMW 코리아는 “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대한 연장 계약 협약식을 진행하고 대회를 2029년까지 연장 확정했다”고 밝혔다. 대회 운영 방식은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컷오프가 없는 기존의 방식을 그대로 유지한다. 최정상급 LPGA 투어 선수 68명을 포함해 특별 초청선수까지 총 7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국내 골프 유망주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도 출전권을 부여한다. BMW 코리아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만의 독자적인 헤리티지와 지속가능한 대회로서의 차별화된 전통을 구축하기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서울시 취약계층 지원과 혹서기 대비를 위한 연중 모금 캠페인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6월 11일부터 7월 15일까지 35일간 전개한다고 밝혔다.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사랑의열매가 3년째 진행 중인 연중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문제 발굴 및 해결, 복지 사각지대 지원, 혹서기 취약계층 보호를 중점으로 추진된다. 올해는 광진구 출범식을 시작으로 자치구별 지역 중심 참여형 출범식을 순차적으로 개최해, 각 지역의 이슈에 맞는 맞춤형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5억 2천만 원 상당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마다가스카르 암바토비 발전소 운영 및 정비(O&M) 사업을 오는 2027년 8월까지 2년 추가 연장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동부 무라만가(Moramanga) 지역에 위치한 암바토비 발전소는 니켈 제련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국가 기간 산업의 핵심 인프라로 마다가스카르 현지 통화에 해당 발전소 이미지가 삽입될 정도로 상징적 중요성을 갖는다. 2009년 8월 31일, 마다가스카르 발전소 O&M 사업에 첫 진출한 한전KPS는 2017년 9월, 장기 O&M계약을 맺는 등 15년 이상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계약 연장은 한전KPS가 쌓아온 해외 사업 역량과
유원골프재단이 청소년 골프 유망주 52명에게 ‘골프 꿈나무 장학금’ 총 9500만원 전달했다고 12일 전했다. 유원골프재단의 골프 꿈나무 장학사업은 우수한 기량을 갖춘 골프 유망주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제도다. 올해는 전북과 제주의 초등부 14명, 중등부 18명, 고등부 20명 등 총 52명의 골프 꿈나무가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유원골프재단은 지역별 학생골프선수권대회 성적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장학생을 선발했다. 특히 제주 지역 내 유소년 골프 인구 증가를 고려해 전년 대비 선발 인원을 증원하며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을 적극 지원했다
3D 인테리어 솔루션을 선도하는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오는 15일까지 3D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을 통해 수익화 기회를 실현하고 싶은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 3D 크리에이터는 포트폴리오 구축부터 실무 프로젝트 참여, 브랜드 협업과 개인 브랜딩까지 연결되는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키스케치는 이번 크리에이터 모집을 통해, ‘포트폴리오도 쌓으면서 수익은 어떻게 낼 수 있을까?’, ‘브랜드 협업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3D 작업만으로도 부수입이 가능할까?’ 등 크리에이터들이 현실에서 마주하는 고민들에 직접적인 해답을 제시하고자 한다. 실제 아키스
대상은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의 대표 식품기업 ‘호멜푸즈’의 ‘스키피®’는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1등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지난 2013년부터 스키피®의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 ‘땅콩버터 청크’를 비롯해 최근에는 설탕과 대체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메가박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중소 협력사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전시는 11~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쿠팡과 CPLB 의 주요 파트너사들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CPLB가 협력사들과 공동으로 대형 전시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참가 협력사에게 전용 홍보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지원했으며, 각 업체는 쿠팡 PB 상품과 더불어 자사 브랜드와 대표 제품 등을 홍보했다. 현장에서는 쌀 PB 상품을 생산하는 ‘광복영농조합법인’(충
60대 건강관리 고수가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 Electromagnetic Field)’ 기술로 근육 피로를 해소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지난 11일 방송된 MBN 교양 프로그램 ‘매일아침-생활의 기술’에서는 60대 건강관리 고수의 건강 관리 방법이 공개됐다. 60대 건강관리 고수는 근력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 PEMF 홈케어 디바이스를 활용했다. 그는 “뭉친 부위 깊은 곳까지 생체 전류가 전달돼 기존 마사지 기기를 이용했을 때와 회복 속도가 다르다”고 감탄했다.60대 일반인 출연자가 홈케어 디바이스로 체험한 PEMF는 미세한 펄스 전자기장을 통해 세포 깊숙이 자극을 전달해 혈류 개선과 통증 및 염증 완화 등 생리적 반응을 유도해 근본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오뚜기 임직원으로 구성된 오뚜기 봉사단 20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국립서울현충원에 도착해 먼저 현충탑을 참배하며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장병 묘역으로 이동해 비석을 닦고,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묘역 정화 활동을 이어갔다. 오뚜기 관계자는 “현충원 정화 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실제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라사랑 정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티 브랜드 리프랩이 보성산 입하 녹차를 기반으로 한 무알콜·무카페인 스파클링 티 ‘OH’를 출시했다. 녹차 특유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인공 향료 없이 정제된 맛과 향을 구현해 고급 다이닝의 대체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OH는 티 믹솔로지스트의 블렌딩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떫은맛은 부드럽게 조정하고 차 고유의 깊이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탄산 음료를 넘어, 향과 질감까지 고려한 정제된 무알콜 음료로 평가받고 있다. 기존 논알콜 음료들이 와인이나 맥주를 모방한 데 비해, OH는 처음부터 차를 중심에 둔 새로운 기획으로 탄생했다.특히 건강과 웰니스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임산부나
배우자의 반복된 언어폭력이나 신체폭행은 ‘혼인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에 해당한다. 민법 제840조 제3호는 이를 ‘심히 부당한 대우’로 규정하고 있으며, 법원은 폭언이나 폭행이 혼인 파탄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쳤는지를 기준으로 판단한다. 문제는 피해 사실을 어떻게 입증하느냐는 점이다. 가정 내에서 일어나는 폭언이나 폭행은 제3자의 개입 없이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피해자의 진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소송을 준비한다면 피해 당시의 정황을 객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반복적으로 언성이 높아지는 상황을 녹음한 음성 파일이나 폭언을 담은 메시지 내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소비자 참여형 게임 이벤트 푸드 헌터 사이다를 오는 7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칠성사이다가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음료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 쇼핑을 넘어, 게임을 통해 소비자에게 칠성몰만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푸드 헌터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등장하는 달리기 게임이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음식 아이템을 획득하며 점수를 쌓고, 장애물인 바위나 웅덩이에 세 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 점수 777점을 넘기면 ‘럭키 세븐’ 미션 달성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칠성몰 회원이라면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