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바쁜 일상 속 하루를 빛내 줄 ‘허니 멜팅 립 스파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허니 멜팅 립 스파클은 은은한 글리터 펄과 플럼핑 기능이 합쳐진 글로시 립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펄을 담아 오묘하게 빛나는 오로라, 은하수를 연상케 한다. 별빛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메이크업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은은한 글리터 펄 외에도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플럼핑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에 각질 부각 걱정 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빅 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성인 손바닥 너비보다 큰 대형 사이즈에 버터와 카라멜, 치즈 등 베이커리의 풍미를 살린 재료를 듬뿍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해 한 입 가득 사르르 녹는 파이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버터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브리오쉬 빵 위에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등 3가지 치즈를 더해 짭조
초등 교과서 수록 도서, 누적 판매 160만부를 기록한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이 오는 2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은 2010년 첫 출간 이후 현재 초등학교 필수도서이자 어린이 필독도서로, 2019년 가장 많이 팔린 아동도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김리리 작가의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했다. 지난 2021~2022년 구리, 용인, 여주 등에서 공연했을 당시 전 회차 공연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어 2023년 한달 간 펼쳐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공연에서는 ‘꼭 봐야하는 어린이 뮤지컬’로 입소문과 호평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Gourmet Bridge)'를 이달 지난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점포는 제2여객터미널(T2) 동편 지상 4층에 위치하며 면적 315평(1042㎡), 320석 규모다. CJ프레시웨이는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K-푸드와 세계를 연결하는 ‘미식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는 목표다. 점포 내 입점 브랜드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 메뉴와 한식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고메브릿지 인천공항 2터미널 중앙점에는 자연담은한상, 육수고집, 국수정, 바삭카츠, 분식곳간, 버거스테이션 6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컨세션 사업을 통해 전개하는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을 출시하고 냉동만두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냉동만두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되고 세분화되는 추세를 반영해 집에서도만두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개성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수제손만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찐만두는 물론 따끈한 국물요리로도 제격인 만큼 추운 겨울과 다가오는 명절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수제손만두’는 김치와 고기 두 가지 맛이다. 두 제품 모두 정통 개성 방식으로 당면 대신 국산 돼지고기와 절임배추를 비롯한 다섯
빙그레가 자원순환과 ESG 경영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모두비움, ESG나눔 자원순환 실천대회’에서 빙그레는 자원순환 캠페인의 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환경부와 E-순환거버넌스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폐전자제품의 재활용 촉진과 ESG 경영 확산을 목표로 열렸다. 행사에는 이병화 환경부 차관을 비롯해 관련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빙그레는 지난해 4월, 탄소중립과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협약에 따라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국기원(이사장 전갑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태권도 발전 및 번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소재 국기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윤진 대표이사 등 일화 관계자와 전갑길 이사장 등 국기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태권도 발전과 번영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 네트워크 자원 및 경험 공유 등 태권도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일화는 협약에 따라 국기원에 생수를 포함한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국기원이 주관하는 행사 및 사업에 활용되며, 이를 통
이디야커피는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메뉴와 전용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한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이터링’은 행사나 연회를 할 때 음식을 만들어 제공한다는 뜻으로, 이디야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는 실제 워크숍,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서 커피를 비롯한 제조 음료, RTD(병음료), RTE(스낵), MD(스틱커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전국의 컨벤션 행사, 지역 축제, 기업 워크숍 등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현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히,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무료로 세팅과 회수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메뉴 2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 2종은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과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으로 최근 디저트 트렌드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각각 다른 표정의 귀여운 잔망루피 메시지픽이 올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잔망루피의 시그니처 핑크 컬러를 떠올리게 하는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은 생딸기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피스타치오 분태의 조합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여기에 라즈베리 퓨레가 상큼달콤한 맛을 더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
2025년 1월 국무조정실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위 한국교육개발원, 3위 한국개발연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무조정실 공공기관 2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024년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의 국무조정실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31,360,3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오리온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이 국제적인 권위를 가진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오리온은 자사의 오!그래놀라 오트 시리즈 중 ‘통넛츠’와 ‘리얼초콜릿’ 2종이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년간 국내 그래놀라 및 시리얼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한 것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유일하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출품된 식음료를 엄선된 셰프와 소믈리에들이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대회다. 평가 기준은 첫인상, 시각, 향, 맛, 식감 등 5단계
2025년 1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6,583,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일상 밀착 건강식 브랜드 샐러디(Salady)가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다운타우너를 인수하며 건강식과 트렌디한 메뉴의 시너지를 통해 F&B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샐러디는 2013년 설립 이후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하며 국내 샐러드 프랜차이즈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에는 하루 최대 10톤 생산이 가능한 채소 전처리 자동화 공장 ‘샐러디키친’을 설립하고, 전북 진안고원에 1만 평 규모의 전용 농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으로 신선한 채소를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체계적인 공급망은 제품 품질과 유통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다운타우너는 2016년 설립된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로, 서울 청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