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랑콤이 스킨케어 최상위 레벨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컬렉션인 압솔뤼 라인 신제품 ‘압솔뤼 롱지비티 더 소프트 크림’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압솔뤼 롱지비티 더 소프트 크림'은 특수 피부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시간의 흐름에도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랑콤의 “피부 장수 통합과학”(Longevity Intergrative Science) 기술을 기반으로 완성된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신제품의 핵심인 압솔뤼 PDRN 성분은 랑콤의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압솔뤼 라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압솔뤼 퍼페추얼 로즈(Absolue Perpetual Rose)’ 100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식물성 로즈 PDR
반지공방 프랜차이즈 ‘아뜰리에호수(Atelier HOSOO)’가 지난 2022년 잠실 송리단길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서울 직영점 4곳을 비롯해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수원, 의정부, 부산 등 총 8개의 가맹점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전했다.‘아뜰리에호수’는 매력적이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성장세를 일궈온 프리미엄 반지공방이다. 아뜰리에호수 관계자는 “공방 운영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기존에 흔히 활용되던 단조방식 대신 주물방식의 공정을 채택해 제작 효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또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과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퀄리티를 높이는 데에
프라다 뷰티가 17일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매장인, ‘프라다 뷰티 성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라다 뷰티 성수‘에서는 프라다 뷰티가 전개하는 스킨, 컬러, 향수 등 전 카테고리 제품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부티크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2월 3일 공식 출시 예정인 '프라다 리빌 메쉬 쿠션'을 선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프라다 뷰티의 니치 향수 컬렉션 '올팩토리즈'는 국내 오프라인에서 오직 ‘프라다 뷰티 성수‘에서만 독점 공개된다. 프라다 뷰티 성수는 "고객 경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스페셜 혜택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 갈 예
헤어케어 브랜드 공주부양의 첫 제품인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가 지난달 28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이번 제품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KAHI)의 연구력을 기반으로 탄생했으며, 탈모 증상 완화와 함께 강력한 모발 볼륨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샴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황금추출물과 뽕나무껍질추출물로 구성된 독자 성분 옥시비스타(OxyVista™)와 한방 추출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해 모발과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실리콘과 알러젠 향료를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안정성을 입증했다.탈
아워홈은 2025년 영양사∙조리사 공채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입문교육 수료식을 17일 경기도 용인 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료식에는 이영표 경영총괄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10일간의 입문교육을 마친 신입사원 79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수료증 전달, 우수 신입사원 시상, 경영진과의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아워홈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성공적으로 적응하고 직무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입문교육은 기본 비즈니스 매너부터 회사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강의, 조직문화 공유, 현업 리더와의 소통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무 경험을 전달하는
지난 1월 6일, 프리미엄 명품 디퓨저 브랜드 ‘빈트 뉴욕(VINT NEW YORK, 이하 빈트)’이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 빈트 뉴욕은 글로벌 문화 트렌드의 중심지,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다. ‘당신의 공간과 자동차에 스며드는 감각적인 향기’, ‘일상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두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퓨저 라인업을 론칭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빈트의 핵심은 ‘공간’이다. 사람들이 주로 머무는 자동차 공간과 집, 사무실 등 모든 곳을 빈트의 향을 통해 특별한 느낌이 나도록 만든다. 이는 과학적인 이유도 한몫 한다. 우리가 기억하는 첫인상은 보는 것뿐만 아니라 향취의 영
이번 설 연휴가 긴 만큼 이혼 분쟁이 많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인해 고부 갈등, 장서 갈등이 표면적으로 드러날 가능성이 높다.만약 갈등으로 인해 가족 구성원과 더는 함께하기 어렵다면 이혼을 생각해 보는 게 좋다. 이 시기에 이혼 상담을 받는 숫자가 부쩍 늘어나는 것도 명절 기간 가족 갈등이 얼마나 심한지를 단적으로 알 수 있는 예다.그렇다면 배우자가 아닌 장서, 고부 갈등으로 인해 이혼할 수 있을까. 민법 제840조는 재판상 이혼할 수 있는 사유를 규정해 놓고 있다. 여기 3호, 4호는 장서 및 고부 갈등으로 인해 이혼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3호는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으로부터 심히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샘표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랜선 쿠킹클래스 ‘즐요일 겨울방학 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학기 중 꾸준히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온 ‘즐요일 방학특강’은 이번 겨울방학부터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했다.샘표는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2023년부터 시작된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쿠킹클래스 ‘즐요일’은 요리 경험이 아이들의 신체 및 정서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과 경기 지역의 20개 이상의 학교가 참여할 정도로 교육계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과 함께 아동·청소년의 재능 계발을 지원하는 ‘신한라이프 재능클래스’ 프로그램 참여기관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재능클래스'는 초록우산과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이 2017년부터 매년 스포츠, 예술 분야의 재능 있는 아동을 선발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인재양성지원 사회공헌 협력사업으로, 그간 아동 4,277명의 성장을 지원해 왔다. 올해는 아동복지기관 30여 곳을 공모해 소속 아동·청소년의 재능 탐색과 역량 성장을 지원한다. 각 기관별로 스포츠, 예술분야 탐색을 위해 강사비, 장소 대관비 등 프로그램 운영비로 활용할 수 있도록
▲ 이광수 씨 별세, 노용갑 한미사이언스 부회장 빙모상= 16일, 빈소: 한양대학병원장례식장 11호실, 발인: 19일, 장지: 용인천주교공원묘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오는 20일 피부 고민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1004의 대표 원료인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며, 각각 탄력, 수분, 진정에 특화된 성분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전달한다. 스킨 케어 단계에서 활용하면 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너리싱 마스크’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탄력 개선 및 수분 증발 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발효 센텔라와 9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밀키 에센스로 피부 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수 공법을 적용한 비건
구몬학습이 초등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오전 10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입시 전문가 유태성 소장이 강연자로 참여해 최신 입시 제도에 대해 짚어주고, 초등생이 준비해야 할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제공한다. 고교학점제의 이해부터 2025 수능 분석, 입시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학습 전략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강연은 구몬학습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실시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강연 후 유태성 소장이 학부모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자녀 교육법 및 입시 정보 등을 나눌 계획이다. 구
롯데칠성음료가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한다. 30여 년간 이어온 고유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되, 시대 변화에 맞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이번 리뉴얼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증한 위스키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스카치블루’의 핵심 가치인 정통성과 부드러움을 직관적으로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라벨에는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상징하는 텍스트 디자인과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서명을 추가해 품질 보증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여기에 간결한 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시성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