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토핑 경제’ 트렌드를 반영한 간편식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토핑경제는 본품에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살려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는 소비 방식으로, 2025년 소비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메가MGC커피 역시 이번 신메뉴를 통해 익숙한 맛에 새로움을 더해 커피와 음료와의 조화를 강조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번에 출시된 메뉴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와앙메리칸 뽀득 핫도그’로, 훈연향이 살아있는 소시지와 다채로운 토핑을 통해 기존 핫도그와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미국 본토의 맛을 재현한 이 메뉴는 부드러운 빵과 통통한 소시지의 조화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버터
놀유니버스가 올해 여행과 여가의 핵심 트렌드 키워드로 새로 피어날 희망을 담은 'BLOOM'을 제시했다.BLOOM은 세계 탐험의 확장(Broadening World), 현지 생활 체험(Living like Locals), 개인 취향 여가(One-pointed Leisure), 자신만의 힐링 공간(Owning My Healing Spot),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가 혁신(Mindful Innovation)이라는 다섯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먼저, 기술 발전과 교통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새로운 여행지가 주목받고 있다. 베트남 푸꾸옥, 필리핀 보홀 등 자연 친화적이고 도심에서 벗어난 여행지가 인기를 얻으며 항공권 예약률이 급증했다. 특히 일본의 가고시마, 요나고, 마쓰야마 같은 소도시들은 전년
HS효성이 온라인 뉴스레터를 새롭게 발행하며 글로벌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HS효성은 9일 글로벌 임직원 대상으로 기존 인쇄 사보 대신 HS효성 온라인 뉴스레터를 처음으로 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뉴스레터 발행은 HS효성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가는 과정의 하나로, 회사의 비전과 가치, 주요 소식 등을 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HS효성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전환된 사보를 통해 글로벌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사내 소식들을 접할 수 있어, 임직원 간 소통 창구로 활용돼 사내 의견 교환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와 함께 HS효성은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오스템임플란트가 일 영국왕립표준협회(BSI)로부터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37301’ 인증을 국내 덴탈업계 처음으로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ISO 37301은 합법적이고 윤리적인 기업 운영을 위해 준법경영시스템을 수립, 실행, 유지, 개선하는 데 필요한 국제적 요구사항을 정의한 표준이다. 이를 통해 오스템임플란트는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엄격한 법규 준수 체계를 갖췄음을 인정받았다.오스템임플란트는 그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윤리적 수준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왔다. 준법지원인 제도를 통해 법적 의무를 준수하는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사업 전반에서 관련 법과 규정을 지속적으로 점검해왔다. 또한, 사내외
이마트24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손잡고 운동 전·후 섭취 가능한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출시 상품은 ▲‘두부유부초밥&샐러드’, ▲‘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상큼유자닭가슴살 샌드위치’, ▲‘두부유부초밥’, ▲‘닭가슴살샐러드김밥’ 등으로, 이달 8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닭가슴살, 두부, 샐러드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재료로 구성되어 운동 전·후에 섭취하기 적합하다.특히, F45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이 동봉되어 있으며, 해당 할인권은 체험권 또는 멤버십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F45는 호주에서 시작된 피트니
CU가 지난해 택스 리펀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으로 나타났다.해외 유명 유튜버들에 의해 주목받은 두바이 초콜릿은 CU가 작년 7월 업계 최초로 출시해 국내에서도 큰 반응을 얻었다. 약 200억 원의 물량이 판매되며 품절 사태를 빚었고, 외국인 관광객 매출에서도 기존 1위였던 바나나맛 우유를 제치고 선두에 올랐다. 특히, 해당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국적은 인도네시아로, 전체 매출의 49%를 차지했다.CU가 발표한 외국인 고객 매출 상위 10개 상품 중 절반인 5개는 CU에서만 판매하는 차별화 제품이었다. 연세 크림빵 시리즈와 이웃집 황치즈 크룽지, 밤 티라미수
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참숯치킨이 자사 배달앱을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 애플 ios버전 등록을 마쳐 훌랄라참숯치킨 키워드로 검색하여 설치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자사 배달앱 런칭을 기념하여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포장 주문은 2,000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훌랄라참숯치킨은 최근 몇 년간 복고풍 트렌드로 숯불바비큐 치킨이 다시 유행하면서 점포가 많이 증가하고 있는데, 작년에는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전국에 400여 개의 점포를 두고 있다. 이처럼 성장을 지속함에 따라 배달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가맹점주의 배달플랫폼 비용을 줄여주기 위해 자사
설 명절이 가까워지자 호텔업계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난히 긴 올해 설 연휴를 위해 '설캉스(설+호캉스)'를 준비한 호텔들도 눈에 띈다.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꽃등심, 안심, 채끝과 부챗살 등으로 구성된 ‘한우구이 미향 세트’는 1++의 최고급 한우 중 구이로 즐기기 좋은 부위를 선별하여 구성했다. 또한, 고기 활용도에 따라 모둠 선물 세트, 꽃등심 구이 세트, 명품 구이 세트로 구성된 ‘안동한우 세트’와 구이용 부위뿐 아니라 불고기, 국 등 명절 상차림을 위한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한우 특선 세트’, 자연산
농협목우촌의 치킨브랜드 또래오래에서 1월 10일부터 31일 까지 22일간, 또래오래앱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 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래오래앱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콜라 1.25L 무료증정 행사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불족발 1인분 무료 증정에 이어 릴레이로 진행하는 행사다. 목우촌치킨「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에 11호 큰 닭을 사용하여 국민들이 믿을 수 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다.농협목우촌 김칠석 전무이사는“또래오래앱을 이용하면 점주에게는 저렴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증정 혜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신제품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오일(이하 다이브인 클렌징 오일)’을 지그재그에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다이브인 클렌징 오일’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일 대비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오일을 활용해 선크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토리든만의 8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수분 케어를 도와주며, 노폐물과 과잉 유분은 흡착하고 수분만 남기는 미셀라 구조로 미끌거림 없는 말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클렌징 오일은 고객님들께서 지속적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건강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얼굴 볼륨 유지에 중요한 심부볼 지방이 환경적 요인과 피부 탄력 저하로 영향을 받을 수 있어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심부볼은 얼굴 중앙에 위치한 깊은 지방층으로, 젊고 건강한 인상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과도한 축적이나 처짐 현상이 발생하면 얼굴형 변화와 같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심부볼 문제는 단순히 나이에 따른 변화만이 아닌 유전적 요인, 생활 습관, 환경적 요인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문제가 방치될 경우 턱선 불분명, 팔자주름 강화 등 외형적인 변화를 동반할 수 있어 조기 관리는 필수적이다.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2024년 12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진(BTS)과 은가은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며 뜻깊은 나눔을 이어갔다고 9일 전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스타의 팬들이 팬덤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홀트아동복지회에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이돌차트 2024년 연말 결산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은 이솔로몬, 이병찬, 송가인, 양지은, 이찬원, 은가은, 박지현, 영탁, 박찬근, 진(BTS), 김호중, 박창현, 홍지윤, 황영웅, 임영웅, 손태진, 정국(BTS), 슈가(BTS), 김다현, 프로미스나인, 전유진, 장민호, 홍자, RM(BTS), 제이홉(BTS), 우주소녀, 지민(BTS)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은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겨울철 독감 확산세가 2016년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급증한 결과다. 독감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호흡기 건강을 비롯한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3년 9월 출시된 뉴온의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포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