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금일 출시된 기프트 세트는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된 ‘Ownist Clean Start Set다.오니스트의 제품과 함께, 한아조와 콜라보한 과일 비누를 함께 담아냈다는 것이 특징이며,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제품 구매 시 오렌지 비누를, 트리플샤인 포도 제품 구매 시 포도 비누를 받아볼 수 있다. 시너지세트 구매 시에는, 오렌지 비누와 포도 비누 중 랜덤으로 증정 된다.이번 기획 세트 제작에 앞서, 오니스트는 클린함을 닮은 브랜드 ‘한아조’를 콜라보 브랜드로 선정했다.오니스트는, 오니스트만의 클린원칙에 따라 화학부
‘민화샵 쌤스마트’를 운영하는 ㈜다운포스가 아이들 인성 교육을 위한 큰 그림책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다운포스는 DIY브랜드인 민화샵의 서브 브랜드로 '민화샵 쌤스마트'를 런칭하였다. '민화샵 쌤스마트'는 초등학교 시장을 주타겟으로 하여 창의체험활동에 필요한 만들기 키트는 물론, 인성교육, 다문화교육 등 다양한 주제별 교육과 연관된 만들기 제품 및 교실에서 필요한 문구 용품들까지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지닌 플랫폼이다. 이번 공모전은 교육 현장에서 문해력 저하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 비해, 교육 시장에서의 독서 관련 단체 수업을 위한 상품군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으로 단체 교과 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취업 준비생의 절박한 심리를 악용한 신종 보이스피싱 범죄가 적발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수사기관에 따르면, 가해자들은 온라인상의 구인 · 구직 중개 사이트에 가짜 채용공고를 게시한 후, 지원자에게 자신을 인사담당자라고 소개하며 화상면접 등을 핑계로 악성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유도한다. 이후 피해자의 휴대폰을 원격으로 조종하면서 개인정보 탈취, 무단 계좌이체, 대출실행, 소액결제 등으로 금전을 빼앗은 것으로 알려졌다.사건의 심각성이 고조됨에 따라 금융감독원은 지난 12월 17일 해당 범죄에 대한 소비자 경보 ‘주의’를 발령했으며,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 기관과 협조해 유사한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하 CICI 재단)이 2025년 주최하는 다양한 문화 소통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CICI 재단 후원은 페르노리카 그룹의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S&R) 로드맵’ 중 ‘인간 존중’ 항목의 일환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국 문화의 우수성과 창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주한 외국 대사들과 주요 해외 인사들을 초청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데 앞장서는 CICI 재단의 취지에 공감, 2023년부터 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CICI 재단 후원을 이어가며, 페
2025년 1월 변액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변액보험은 계약자에게 투자이익을 배분함으로써 보험기간중에 보장금액, 해지환급금 등이 변동하는 보험을 말한다. 생명보험협회 공시에 따르면 2021년 변액보험 초회보험료는 5조 2,488억원으로 집계됐다. 2020년 3조 1,045억원과 비교하면 69.1% 증가한 수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2025년 1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6일부터 1월 6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681,8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출산을 앞둔 직원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하며 직원 지원 정책의 첫발을 뗐다. 지난 2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열린 ‘육아 동행 지원금 전달식’에는 이달 말 출산을 앞둔 김상희 한화갤러리아 과장과 사내 커플인 김진현·박종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지배인 부부가 참석했다. 곧 출산과 육아를 앞둔 참석자들은 회사가 보여준 ‘육아 동행 의지’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김 과장은 “맞벌이 부부에게 출산과 육아는 둘 중 한 명이 휴직을 하더라도 큰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면서 “단순 출산 축하에서 그치는 게 아닌 회사가 직원들의 현실적 부담을 공감하고 함께 하겠다는 말에 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2025년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민족 대명절인 설 시즌인 점을 고려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표 제품인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해서 구독(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최근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 연말 고용노동행정 유공표창(민간 고용서비스 활성화 부문)’에서 기업과 직원이 동시에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 도입해 구인 구직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구직자 개인의 행동 패턴 및 취향을 분석해 AI 알고리즘 기반 공고를 추천하는 'AI 매칭' 서비스를 강화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인 기업과 구직자의 매칭률을 향상시켰다. 정규직(잡코리아), 비정규직(알바몬) 채용 플랫폼을 동시 운영하는 잡코리아는 국내 경제활동 인구 대부분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해를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2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는 12일까지 외식플랫폼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 3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부터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배달의민족 배달 주문과 배민1, 포장 주문 등에 모두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기본 5천 원의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배민클럽 서비스 가입자 등 이용자별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을
1990년 첫 한국에 진출한 도미노피자가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에 2003년 첫 출시 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두 겹의 씬도우 사이에 댜앙한 치즈를 삽입한 도우다. 이 도우는 2003년 첫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 모짜렐라, 에멘탈 등 다양한 치즈가 사용된 버전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 콰트로 치즈 퐁듀, 모차렐라 피자 치즈를 넣어 바삭함과 풍성함을 살린 제품이다. 이번 도우가 적용된 5종의 제품은 꾸준히 사
매드포갈릭이 새해를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하며, 더욱 강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의미를 담은 ‘OLD OUT, WE’RE NEW BACK’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선보이는 신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롭게 개발된 메뉴들로 구성됐다.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에서 메인 메뉴로 변신한 ‘갈릭 슈림프 프리또’가 그 주인공이다.신메뉴는 고품질 식자재를 선별해 활용하고 레시피를 개선해 맛과 품질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대표 메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저염 백명란과 홍합 육수를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박신혜 홍보대사가 팬들과 함께하는 ‘별빛천사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아대책의 겨울철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캠페인 ‘희망온(ON)’에 참여, 후원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기탁 받은 후원금은 기아대책의 ‘희망온 캠페인’을 통해 전국 아동양육시설 50개소, 1,100여 명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난방비와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별빛천사 프로젝트’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간 기아대책과 배우 박신혜 , 전 세계 박신혜 팬덤인 ‘별빛천사’,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선행 프로젝트다. 국내외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을
2025년 1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2024년 12월 6일부터 1월 6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31,8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정성적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