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트렌디한 한국 관광 상품을 기반으로 외국인 관광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크리에이트립 파트너스’를 출시했다.크리에이트립 파트너스는 외국인들이 직접 크리에이트립에서 이용 가능한 관광상품을 본인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실제 구매로 이어질 경우 수수료를 지급받는 소비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트립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리워드는 숙소 예약, 쇼핑, 어학당 지원을 제외한 모든 관광상품에 한해 지급된다. 특히, 고객의 웹 검색과 입소문이 중요한 퍼스널
청호나이스 계열사 마이크로필터가 지난 10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충북 기념식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1년간 해외 시장에서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 향상과 수출 확대를 통한 경제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하여 매년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 마이크로필터는 글로벌 경기 둔화와 보호무역주의 확산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7여개국을 대상으로 정수 필터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동시에 신규 시장 발굴에도 주력하고 있다. '마이크로필터'의 기술력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물 관련 국제 인증인 NSF인증과 Watermark 등으로 입증
삼표자원개발㈜ 삼표 제2광업소가 ‘광산안전관리 우수 광산’에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삼표자원개발(주)은 지난달 20일 한국광해광업공단(KOMIR)에서 개최한 ‘2024년 자원산업 함께 성장(함성) 한마당’ 행사에서 무재해 달성, 안전관리 노력, 자율적 안전관리,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산안전관리 우수 광산’에 선정됐다. 우수상을 받은 삼표자원개발은 전국 440개 광산 가운데 수상의 영예를 안아 의미가 더욱 뜻깊었다.삼표그룹(회장 정도원) 핵심 계열사이자 삼표시멘트의 자회사인 삼표자원개발은 시멘트의 주 원료인 석회석을 공급하는 회사다. 환경보전 활동 실천과 환경정책 추진 등 환경에 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취약계층을 위해 15억 원 상당의 유아동의류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기부 물품은 총 15억 원 상당의 아가방, 에뜨와 유아동의류와 퓨토 유아동 용품 36,000개이다. 기부 물품은 미혼한부모 가정, 취약계층 가정 등 필요한 유아동에게 직접 지원될 예정이며, 일부는 나눔가게를 통해 판매되어 수익금은 저소득 아동청소년, 미혼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기부를 기획한 아가방앤컴퍼니 전략마케팅 김광문 팀장은 “아가방앤컴퍼니는 아이들의 미래가 밝고 건강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
캐리어에어컨은 '2025 캐리어에어컨 MTN 루키 챔피언십(이하 ‘루키 챔피언십’)'을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2회째 열리는 ‘루키 챔피언십’은 캐리어에어컨과 MTN이 공동 주최하고, CRK가 후원하여 태국 동부해안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파타야의 파타나 스포츠 리조트(파타나CC)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2025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1부 투어 시드 상위권자 중 루키 12명이 참가해 모든 경기를 매치플레이로 진행한다. 루키 챔피언십은 임희정, 이다연, 이소영 등 다수의 KLPGA 1부 투어 우승자를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최고 루키들의 등용문이라 불린다. 지금까지 대회에
치아의 배열이 올바르지 않거나, 상하 치아의 맞물림이 불균형한 상태를 부정교합이라고 한다. 이러한 부정교합은 저작 기능에 영향을 미쳐 음식물을 제대로 씹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는 소화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위험이 있다. 뿐만 아니라 치아가 올바르게 정렬되지 않으면 특정 부위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져 치아와 잇몸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특히 단순히 미용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성장기 청소년에게는 얼굴 골격과 구강 건강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뿐만 아니라 부정교합을 방치하면 구강 위생 관리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치아 건강이 전체적으로 악화되기 쉽다. 따라서 치
오스템임플란트가 임플란트 개발·제조 자회사인 탑플란과의 합병을 공식 발표하며, 임플란트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지난달 29일 열린 이사회에서 합병안을 승인했다고 11일 밝혔다.탑플란은 2017년 설립 이후 고객 친화적이고 안정성을 갖춘 임플란트 개발에 주력해왔다. 오스템임플란트 연구소와 협력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성장했다. 특히 2020년부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해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골이식재, 시술 기구, 구강관리 제품, 치과 의료장비 등을 공급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이번 합병은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 통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
소형 드론이 군사와 민간 양쪽에서 필수 기술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은 소형 드론의 전략적 가치를 부각시키며 전 세계 군사 강국들로 하여금 드론 기술 개발과 전력 강화를 가속화하게 만들었다. 국내 기업들도 소형 드론의 핵심 기술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은 드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다. 전세계 소형 드론의 수요를 급증시킨 이 전쟁을 통해 주요 군사 강국들과 군사조직들은 드론 관련 예산을 확대하는 등 전력 강화에 적극적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우리 군도 레이더 탐지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가 출시 후 첫 정기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취합해 △음식 아이템 다중 사용 기능 △영웅 정보 UX 개선 △오류 수정 등 개선사항을 빠르게 적용하고 편의성을 높였다.‘저니 오브 모나크’ 이용자는 △신규 영웅 ‘성기사’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컬래버레이션 △크리스마스 콘셉트 코스튬 △스테이지 도달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성기사’는 전설 등급의 무속성 근거리형 신규 영웅이다. 대상을 명중시키면 일정 영역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턴과 물리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한
오뚜기가 전통기름류인 참기름과 들기름을 스프레이 형태로 출시한다. 오뚜기는 전통기름 및 식품 제조 노하우를 담아 통참깨 및 통들깨 100%를 활용한 ‘통참깨 참기름 스프레이’, ‘통들깨 들기름’ 등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오뚜기는 "기존의 병, 알루미늄 캔 형태의 제품이 양 조절이나 깔끔한 사용이 어렵다는 소비자 의견에 따라 이번 스프레이형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신제품은 보다 세밀하게 참기름과 들기름 양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요리의 시작과 마무리에 살짝 분사해 고소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할 수 있다. 특히 스프레이는 외부와의 공기 접촉이 차단되는 형태라 개봉부터 끝까지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
당신의 아름다움을 첫 번째로 생각하는 글로벌 K-뷰티 디바이스 대표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 대표이사 박종철)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4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며 뷰티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소비자가 선택한 2024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에서 주최,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각 산업 분야에서 차별성과 좋은 품질, 지속 가능성 그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지수,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퍼스트(First) & 베스트(Best)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여 시상한다.듀얼소닉(Dualsonic)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ㆍ카트리지 변경 없이 부위에 따
천안 학화호도과자가 결혼식 답례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학화호도과자의 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기존 세트보다 슬림한 구성으로 8알 세트 또는 11알 세트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없도록 가격대는 2,500원~3,500원으로 구성됐으며, 깔끔한 디자인의 포장 박스를 사용했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로 인해 결혼식 문화도 가성비, 가심비를 중시하는 시대다. 이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가성비가 뛰어난 결혼식 답례품 세트를 선보였다”라고 밝혔다.이어 “학화호도과자의 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한 알 한 알 낱게 포장을해 주는 사람의 정성이 담기도록 신경썼다. 맛, 포장, 가격 등에서 가성
미구하라(MIGUHARA, 대표 김기택)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구하라는 2013년 브랜드 출범 이후, 꾸준한 제품 혁신과 해외 진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하며,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의 결실을 보여준다.미구하라는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해왔다. 중국, 일본, 대만을 비롯해 동남아, 유럽, 러시아, 미국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미구하라는 현지 시장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올해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미구하라는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전망이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