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요 주류 브랜드와 협력해 하이볼 레시피를 강조한 SNS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MZ세대 홈술족에게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를 활용해 참신한 콘텐츠를 SNS에 선보이며,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를 확립한다는 계획이다.대표적인 콘텐츠로는 고객의 고민 사연을 받아 캐릭터 ‘진토니’가 조언과 함께 하이볼 레시피를 추천하는 ‘토닉의 참견’ 시리즈와, 계절별 음료를 제안하는 ‘제철토닉’ 시리즈가 있다.토닉의 참견은 현실적인 고민에 공감과 위로를 더하며 하
풀무원푸드머스, 제주산 당근과 국산 사과 담은 ‘스위트 우리캐플’ 출시풀무원푸드머스는 제주 당근과 국산 사과의 맛과 영양을 담은 과채음료 ‘풀스키친 스위트 우리캐플’을 출시했다.‘스위트 우리캐플’은 제주 구좌산 당근과 국산 사과를 블렌딩해 당근의 신선함, 영양은 물론 사과의 상큼함과 달콤함까지 섭취 가능한 과채음료 제품이다. 당근과 사과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당근 특유의 맛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한 팩(100㎖)에 비타민B₁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식이섬유는 10%가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리뉴얼로 헬스&웰니스 강화 롯데웰푸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오는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축제 ‘네이버 플렉스 데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대표 모델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네이버 플렉스 데이 기간 동안,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 스카우트 시리즈는 차량가 400만 원 할인, 2023년식 치프 시리즈는 차량가 700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네이버페이 쇼핑앤로카 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여기에 더해
최현석 셰프의 로네펠트 하이볼이 드디어 전국 GS25에서 단독 출시됐다.로네펠트 하이볼은 4천원의 가격으로 ‘돔샴페인’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류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혁신적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관계자에 따르면 출시 전부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로네펠트 하이볼은 개그맨 김준호가 극찬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후 GS25 일부매장에서 선출시 되었을 때는 영하 10도의 추위 속에서도 긴 웨이팅 줄이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해당 하이볼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 최초로 고급 티 브랜드 로네펠트를 주류로 활용한 점이
최근 장애인 차량 주차 표지가 본래의 목적을 잃고 악용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펜으로 작성된 주차 표지는 자외선에 노출되면 글자가 지워지거나 희미해지고, 차량 변경 시 반납되지 않은 표지가 중고차와 함께 거래되는 등의 문제가 심각하다.특히, 발급 시 작성된 내용이 디지털로 기록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면 추적이 어렵고, 하루에도 1,000건 이상의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사용 신고가 접수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원바이시스템은 새로운 장애인 주차 표지 발급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다.해당 솔루션은 기존에 장애인 차량 주차 표지를 수기로 작성하던 방식을 대체할 수 있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제공하는 이삭토스트에서 지난 2일 고객과 함께한 ‘행복상자 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12월 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삭토스트 한티점에서 진행된 기부 캠페인은 ‘따듯한 나눔의 온기를 함께 나눠요’라는 주제로 고객과 함께 연말 기념 ‘행복상자’를 포장하여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선물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캠페인으로 진행됐다. 고객은 별도 참여자 모집을 통해 이삭토스트와 함께한 추억 또는 굿즈 등 이삭토스트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찐팬으로 선정하였으며, 초등학생일 때부터 꾸준히 이삭토스트와 함께한 고객부터 13년 전 한국 유학 생활의 첫 식사로 이
제이제이글로벌그룹(대표 임하준)이 32억 원 규모의 시리즈 A(Series A) 투자를 미시간벤처캐피탈(대표 조일형)로부터 유치했다고 5일 전했다.이번 투자는 제이제이글로벌그룹이 콘텐츠 제작, 커머스, 실감콘텐츠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평가된다.제이제이글로벌그룹은 ‘스토리로 브랜드를 만든다’는 기업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한국과 해외를 연결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성장 모델을 구축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해당 기업은 콘텐츠와 커머스를 융합한 차별화된 비즈니스
지난 10월 도입한 스타벅스 코리아의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가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과 구매를 크게 늘리는 효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에 따르면 버디 패스 가입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월평균 구매 금액은 구독 전인 9월 대비 11월 기준 61% 증가했으며, 구매 건수는 72% 늘어났다. 특히 이러한 수치는 서비스 론칭 초기인 10월보다 더 큰 폭으로 증가해 구독 서비스의 지속적인 활성화 가능성을 시사했다.버디 패스는 오후 2시 이후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 푸드 할인 쿠폰, 배달비 및 배송비 무료 쿠폰 등을 포함한 스타벅스의 첫 구독형 프로그램이다. 당초 12월까지 한정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이용자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잇따른 전기차 화재 사고 이후 조기 화재 진압 및 확산 방지에 대한 요구가 빗발친 가운데, 전기차 화재 확산 지연 시스템 및 소방용품 전문기업 육송㈜(대표 신경림)는 올해 총 168대 분량을 계약했ekrh 5일 밝혔다. 지난 3월 LG전자 마곡 R&D센터에 26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98대를 설치 완료하였다. 최근에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40여대 분량을 공급 계약, 1차로 8대를 설치 완료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는 시설 CCTV와 연동해 열, 연기, 불꽃까지 복합적으로 감지하는 ‘AI 복합감지기 장착 자동화 시스템’으로 구축돼, 작동 시 화재 초기
하림이 주재료인 ‘오징어’의 깊은 풍미를 담아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인라면 맵싸한맛, 매움주의 장인라면 등 매운맛 국물라면에 이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물류 국물라면 제품이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오징어를 중심으로 새우, 멸치, 가리비, 홍합, 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정성껏 우려내 만든 해물육수로 시원함을 더하고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칼칼한 맛을 완성했다. 면 자체도 정성껏 우린 육수로 반죽해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시원하면서도 개운한 해물류 국물이 면발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했다. 하림산업
빙그레는 지난 8월 선보인 ‘처음 입는 광복’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광고 대상’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종합광고 시상식으로 약 2,000여 편의 출품작 중 최고를 선정한다. 빙그레의 캠페인은 PR 부문 금상과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처음 입는 광복’은 AI 기술을 활용해 순국한 독립운동가 87명의 옥중 사진을 복원,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재현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을 기억한 캠페인이다. 기존의 빛바랜 죄수복 대신 한복을 입힌 이미지는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을 영웅적 모습으로 재조명했다.특히 이노베이션
(사)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식품명인체험홍보관(관장 조윤주)은 지난달 26일 못골어린이도서관에서 개최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강남구청이 개최한 행사로 파르나스호텔㈜은 올해 특별히 (사)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협력해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8호 유정임 명인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내빈으로 참석한 강남구청 조성명 구청장, 파르나스호텔 여인창 대표이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권오엽 수출이사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8호 유정임 명인, 식품명인체험홍보관 조윤주 관장의 간담회 자리가 마련됐다. 간담회 후에는 강남구청과 파르나스호텔의
SPC 배스킨라빈스가 산타로 변신한 배우 변우석의 크리스마스 광고를 공개한다.'와츄원 포 홀리데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와츄원'을 통해 따뜻한 나눔과 연말의 설렘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산타가 모든 곳에 있을 수 없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는 거야”라는 변우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아이스크림 공장인 시크릿 팩토리에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차에 가득 싣는 산타 모습의 변우석을 담았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제품 밑판의 QR코드를 통해 변우석의 미공개 시크릿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