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신제품 ‘남원추어 납작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남원추어 미꾸야는‘남원추어 납작만두’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하고 12월 9일(월)까지 판매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MD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선별해 소개하며, 판매 수익금은 사회와 환경을 위한 임팩트 기금 ‘에코씨드’로 적립하는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다. 미꾸야는 대중들이 겨울철 간편식으로 즐겨 찾는 ‘만두’에 추어의 맛과 영양을 담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남원추어 납작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했으며, 남원 추어 페이스트와 고추, 후추가 조화를 이뤄 깊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의 ‘구름 팡팡 퍼프’가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 메이크힐의 ‘구름 팡팡 퍼프’와 ‘미니 팡팡 퍼프’는 도톰한 공기층 구조가 높은 탄성감과 폭신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퍼프 사용 만으로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 쉬운 ‘구름 팡팡 퍼프’에 더해 볼, 눈가 등 좁은 부위를 위한 ‘미니 팡팡 퍼프’의 다양한 사이즈를 전용 케이스와 함께 선보이며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소품이다.메이크힐은 ‘구름 팡팡 퍼프’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검지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작은 사이즈인 ‘미니 팡팡 퍼프’의 올리브영 기획세트를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수상, 4년 연속 선두를 차지했다.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상품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하며 한 해 뷰티 트렌드를 결산한다.이번 수상으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2021년 이후로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2019년 동일 제품으로 클렌징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이후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누적 판매량 1,400만개를 돌파한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다. 진한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블랙헤드까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27일 하루 동안 ‘오늘은 Daiso-DAY 연말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파티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부터 다양한 파티 컨셉별 상품까지 파티 관련 제품을 한 자리에 마련했다.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취향에 맞는 연말 파티를 제안하는 ‘나의 파티 취향은?’ 코너를 선보인다. 반짝이는 핑크 톤의 ‘프린세스 파티’, 따뜻한 연말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파티’, 밝고 활기찬 ‘캐주얼 파티’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파티잡화점’ 코너는 인기 파티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선물포장, 코스튬용품, 테이블
AI 기반 법률상담 서비스 ‘법이지’가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노이지(대표 곽용상)는 일반인들이 법률 상담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법이지’를 공개하고 누구나 쉽게 법률관련 질문을 하고 답을 들으며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법이지’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 소액 분쟁, 법률적 궁금증 등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AI 서비스다. 서비스 기획 단계에서부터 민간인의 법률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법적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누구든지 부담 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법이지’는 AI의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는 할
일본 수출 및 마케팅 대행 기업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 대표 최한우)’은 한국 패션 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의 일본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엠엑스엔 재팬이 마케팅을 대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1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 3층 프로모션 스페이스 32에서 진행됐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삶에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해당 브랜드는 플리츠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러를 구현하고, 새로운 기술과 소재를 모색하며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인 디자인을 추구
패스트레인의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YeoTi)’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아시아랩 소속 인플루언서인 ‘아누쉬카 센(Anushka Sen)’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7일 전했다.아시아랩 소속의 ‘아누쉬카 센’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 5,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글로벌 프로젝트 ‘아시아’ 스핀오프 시리즈 ‘크러쉬’의 주연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한국관광공사의 인도 공식 엠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다.이번 협업에서 아누쉬카 센은 여신티켓과 함께 피부시술 패키지 ‘쎄라필(XELHA-Peel)’을 공동 기획했다. 해당 제품은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자극 없이 피부 각질을 제거하
한때 봄철 대표 과일로 여겨졌던 딸기가 이제는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로 자리 잡았다. 기술의 발달과 유통업계의 전략적 마케팅 덕분이다.딸기가 겨울 과일이 된 데는 농업 기술 발전 덕이 크다. 온실 재배 기술과 환경 조절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딸기의 생산 시기가 크게 앞당겨졌다. 특히 온도, 습도, 빛을 제어하는 첨단 재배 방식은 품질 높은 딸기를 겨울에 공급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생산자들은 단순히 출하 시기를 맞추는 것을 넘어, 겨울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높은 당도와 풍미를 가진 딸기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딸기의 빨간빛깔도 겨울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겨울을 연상시키는 색깔임과 동시에, 하얀 생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주춤했던 명동 지역이 다시금 외국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K-관광 1번지로 자리잡은 가운데, 준오아카데미 디자이너 양성과정 졸업생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준오아카데미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과정이 회자되고 있다.준오 헤어는 현재 명동 지역에만 5개의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특히 준오헤어 명동 스트리트점과 준오헤어 명동 예술극장점에서 디자이너 양성과정 출신 디자이너들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다.올해 초, 디자이너 양성과정 5기 조이(장성경) 디자이너가 준오헤어 하이퍼포머 독수리 조찬에 참석했으며, 이어 12기 마크(김정현) 디자이너가 10월 데뷔 첫 달부터 고매출을 올려내며 ‘졸업생이 증명하
CJ제일제당이 국내 냉동치킨 시장의 판도를 바꾼 ‘소바바치킨’을 만두에 이은 차세대 K-푸드로 집중 육성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미국과 일본에서 ‘비비고 소바바치킨’ 판매를 시작했으며, 유럽 진출도 곧 이어질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소바바치킨’은 11월 초 미국 코스트코에서 첫선을 보였고, 일본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유럽에서는 12월부터 영국, 프랑스, 독일의 에스닉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를 개시하고, 이후 유통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이번에 해외에 출시한 제품은 간장과 꿀을 결합한 특제 소스로 감칠맛과 달콤함을 살린 ‘소이허니’다. 특히 현지 소비자의 입맛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가 미국 LA에서 진행된 첫 팝업스토어 ‘라이스 원더랜드(RICE WONDERLAND)’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의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을 결합시킨모던한방을 컨셉으로, 미국의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스 원더랜드’는 지난 11월 8일부터 16일까지총 9일간 진행되었다. 그야말로 ‘대세’ 글로벌 뷰티 브랜드임을 입증하기라도 하는 듯 오픈 첫 날, 팝업스토어 주변을 에워싸는 긴 대기줄이 늘어서며 1,000여팀이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위해 대기하였고 행사 기간 동안 총 30,000여명이 방문하며 팝업스토어 기간내내 문전성
교원 웰스(Wells)가 화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웰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과 ‘웰스 전기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 2종이다. 두 제품은 모두 시간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대 3,30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하는 온도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화력’ 버튼을 별도로 마련해 높은 화력이 필요할 때 버튼 하나로 고출력 화력을 이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이다. 블랙 상판에 일체감을 높여주는 프레임리스 디
음악과 문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사장 조순실)은 제12회 올키즈스트라 정기연주회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 공연이 600여 명의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현재 서울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와 어린이·청소년으로 구성된 60여 명의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지휘자 장한솔)의 제12회 정기연주회와 협연 무대로 펼쳐졌다.또한 MBC 아나운서 김정현의 해설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더해 주었고, 이 공연의 후원은 SM Entertainment와 SM Classics가 함께 했다.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