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공식 온라인 몰 정원e샵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의 다양한 포장김치와 김장 재료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2024 종가 김장대전’을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배추값 급등으로 김장 부담이 커지면서 포장김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2024 종가 김장대전’에서는 100% 국내산 재료와 최고 품질의 포장김치를 비롯해 액젓, 맛술, 소금, 다진마늘 등 다양한 김장재료를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깔끔시원 김장김치(9kg), 전라도 김장김
미용재료 쇼핑 플랫폼 뷰플샵이 미용인의 날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뷰플샵은 11월 한 달 동안 모든 미용 고객에게 조건 없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사용하는 미용재료마다 구매처가 달라 추가되는 배송비로 인해 미용인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뷰플샵은 매주 금요일 판매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메가세일 뷰플데이즈’라는 행사를 통해 판매 BEST 브랜드 상품들을 높은 할인율의 혜택으로 판매하며, 멤버십 등업의 기회를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 뷰플샵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NCT 도영이 11월 20일 ‘세계 어린이의 날(World Children’s Day)’을 맞아 지구촌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부에 나선 도영은 그동안 어린이,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등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특히 다가오는 세계 어린이의 날을 맞아 지구촌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직접 기부처와 기부 물품을 선정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금은 영양 및 교육 구호품으로 구성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생명을 구하는 선물’ 영양교육 지원 키트에 전액 사용돼 도움이 필요한 어
온라인 마케팅 전문 실행사 GPA KOREA(지피에이 코리아)가 2024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해 마케팅 분야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미래지향적인 기업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KSCI)'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자를 선정한다. GPAKOREA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SNS 마케팅, 앱 마케팅, 스토어 마케팅 등 30여개 이상의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로 온라인 전반의 마케팅 진행에서 큰 효과를 거둔 사례를 다수 인정받아 3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서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뿐만 아니라 햇빛이 강한 한낮에는 벗어서 가방에 수납하기도 좋다. 트렌디한 스타일도 갖췄다. 재킷 전체에 웨이브 패턴을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전면부엔 버튼 형식을 적용해 하단 부분을 오픈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가을, 겨울 의류는 가격대가
2024년 11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씨젠, 3위 랩지노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912,4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디지털콘텐츠 플랫폼 기업인 임팩트원은 2025년 1월 구독형 모바일 화보인 ‘임팩트원 앱’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임팩트원 앱은 크리에이터들의 화보 구매부터 구독, 1:1채팅을 통해서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및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이다.팬들을 위한 팬페이지 개설은 물론 크리에이터들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한 아이템 구매부터 1:1 선물이 가능하며, 요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어 각종 SNS에서도 활용이 가능한데다 채널 개설에 대한 홍보도 할 수 있다.또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이 유저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와 국내 최대 무인문구점 ‘문구야-놀자’의 운영사인 ‘앤소울’이 빠르게 변화하는 K-펀슈머트렌드(‘Fun+Consumer’)를 창출하고, 해당 트렌드가 반영된 굿즈를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넓히려는 공도의 목표를 가지고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이엔티’는 크리에이터를 활용하여 매니지먼트와 광고 및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숏폼 비즈니스 기업이다. 순이엔티의 강력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기반한 숏폼 쇼핑 플랫폼 순샵과 앤소울의 ‘문구야 놀-자’ 및 유통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간 전략적 협업은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K-컨텐츠와 스토리를 소통하고 창출을 기반으로 한
2024년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임영웅, 3위 마동석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334,36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대기업에서 신규 채용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네이버웹툰, 현대로템, 현대자동차, KT&G, GS파워, 키움증권 등이다. ◇ 네이버웹툰은 오는 24일까지 ‘2025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크게 Tech, Design, Service&Business, Corporate 4가지로, 상세 직군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졸업자 및 2025년 2월 또는 8월 졸업자, 남성의 경우 군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절차는 △지원서 리뷰 △실무 인터뷰 △인턴십(6주) △Culture-Fit 인터뷰 △입사 순이다. ◇ 현대로템은 오는 24일까지 ‘2024년 3차 정기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레
사람들은 올림픽에서 100m달리기나 수영 경기를 보면서 열광하고 빨리 달리고 헤엄친 사람 목에 메달을 걸어 줍니다. 가만 보면 좀 어리석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사람보다 훨씬 빨리 달리는 자동차, 모터보트도 있는데 굳이 사람이 빨리 뛰고 헤엄치는 걸 보고 열광하다니요. 사람은 이제 바둑에서 더 이상 알파고를 이길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인간은 여전히 바둑을 둡니다. 왜 그럴까요. 예술, 특히 미술의 역사에서 사진기는 엄청난 역할을 했습니다. 카메라가 발명되자 사람들은 그림 그리는 사람(화가)은 이제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그 후에 우리가 지금 아는 것처럼 미술의 다채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지금 이 순간,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11월 한 달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디어스킨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와 핑크톤의 '디어스킨룸'을 연출해 편안하고 갖고 싶은 방을 주제로 공간을 조성했다. 얼굴 피부를 가꾸듯 Y존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은 'Y스킨케어' 공간을 주요 테마로, 예민한 그 날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팝업 공간 곳곳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개인의 관심과 취향이 반영된 퍼스널 브랜딩 열풍이 불면서 종이 명함 대신 멀티 명함을 공유하는 이들의 수도 급증하고 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디지털 명함 앱 ‘눜(nooc)’을 가장 많이 사용한 이용자는 2030세대로 전체 비중의 38%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눜은 앱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890%가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눜의 주요 서비스는 △내 디지털 명함 생성 △타인 명함 저장·관리 △공유 기능 등이 있다. 디지털 명함은 최대 3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연락처 정보는 물론 링크드인,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 자기소개,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