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비비큐(BBQ) 전문점 ‘로코스비비큐(LOCOS BBQ)’와 손잡고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를 선보이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신제품은 ‘로코스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 ‘풀드포크(Pulled Pork)’를 부드러운 소프트 번(Bun, 버거용 빵)에 넣고, 코울슬로를 곁들여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익혀 결대로 찢어 만든 풀드포크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과 상큼하고 아삭한 코울슬로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로코스비비큐’는 이태원에서 시작한 국내 1세대 텍사스 스타일 비비큐 전문점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풍미 가득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비
인터파크 투어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 ‘W아이 영어캠프’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장기간의 해외 연수 비용이 부담스러운 가정에도 적합한, 첫 영어캠프 경험을 콘셉트로 기획됐다.인터파크트리플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오키나와, 베트남 나트랑, 사이판 등에서 겨울방학 기간 진행되는 영어캠프와 숙박을 묶은 해외패키지 ‘W아이 영어캠프’ 상품 9종을 새로 출시했다. 인터파크 트리플의 독자 브랜드인 ‘W트립’ 내 ‘W아이’ 시리즈로,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일정과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W아이 영어캠프’는 5세에서 15세 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댄스 크루 홀리뱅이 전쟁과 재난 속 전 세계 어린이 구호를 목적으로 하는 ‘First In Last Out(퍼스트 인 라스트 아웃)’ 캠페인을 위해 기금을 전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홀리뱅이 지난 9월 팬들과 함께하는 플리마켓 ‘Play with HolyBang(플레이 위드 홀리뱅)’을 전개해 마련한 것으로 ‘First In Last Out’ 캠페인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기부 이전에도 홀리뱅은 2022년 플리마켓을 진행해 기금을 전하고, 리더인 허니제이는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동참해 어린이를 위한 도움을 호소하는 등 따뜻한 나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홀리뱅은 “어리고 연약한 어린이들이 전
안다르가 미국 특수부대 혹한기 훈련복에도 적용되는 고기능성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자켓 3종 출시와 함께 겨울 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6일 밝혔다.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프리마로프트 매트웜 패딩 자켓’과 ‘프리마로프트 시티웜 패딩자켓’, ‘프리마로프트 윈터 윈드자켓’을 시작으로 한겨울도 거뜬한 고기능성 방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에 적용된 프리마로프트는 특수부대의 강렬한 혹한기 훈련에도 적합한 고기능성 신소재다. 안 입은 듯 얇고 가벼워 움직임이 자유로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캐시미어보다 얇은 초극세사 섬유 사이에 밀도 높은 공기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 ‘미럼®(MIRUM®)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럼® 캡슐 컬렉션’은 플라스틱 성분이 없는 식물 기반 가죽 대체 소재인 미럼®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MCM 힘멜 쇼퍼를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2년 간의 창의적인 디자인 과정 끝에 탄생한 ‘미럼® 캡슐 컬렉션’을 바탕으로 MCM은 품질과 내구성, 혁신을 결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친환경 미래를 위한 여정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MCM의 김성주 회장은 "MCM은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디지
2024년 11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LIG넥스원,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406,3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
디저트 카페 설빙의 신제품 ‘구슬설빙’ 2종이 지난달 23일 출시 이후 채 한달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약 170% 이상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구슬설빙’ 2종은 설빙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스윗캔디구슬설빙’ 업그레이드 버전과 새롭게 선보인 ‘초코바닐라구슬설빙’으로 두 제품 모두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스윗캔디구슬설빙’은 알록달록 바삭마시멜로우와 초코링 등 풍성한 토핑이 더해져 솜사탕의 달콤한 맛에 재밌는 식감까지 전해 마니아층을 더욱 탄탄히 사로잡았다. 또한 ‘초코바닐라구슬설빙’은 소비자패널 테스트 1위에 오를 만큼 선호도가 높은 초코 바닐라 맛을 추가한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진한 초코맛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론칭한 ‘쵸이닷:직원食당’의 신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3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쵸이닷:직원食당’ 브랜드는 지난 10월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와 IP 협업을 통해 론칭한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들이 함께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브랜드다. 프레시지는 ‘쵸이닷:직원食당’ 신제품의 인기에 대해 이러한 컨셉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데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또한, 양식, 퓨전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반영해
2024년 11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5,365,75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사실혼 관계를 숨긴 채 자녀 양육비 명목으로 수천만 원을 부정수급한 30대에게 벌금형이 내려졌다. 법원에 따르면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A씨에게 벌금 600만 원을 선고한 것으로 나타났다.A씨는 이혼 뒤 다른 사람과 사실혼 관계를 이어가면서도 마치 한 부모 가정인 것처럼 속여 각종 지원을 받아 챙겼으며 동거인 명의의 자가용을 타고 다니면서 재산을 은폐하기도 했다.통상적으로 결혼식을 올린 후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되는 법률혼을 채택하고 있지만 20-30대 젊은 층에서는 최근 다양한 사정으로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채 결혼생활을 하는 사실혼 부부의 모습을 적지 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사실혼은
호남 최대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광주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2024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올해 마지막 건축박람회로 건설, 건축 산업의 주요 이슈와 트렌드를 전시하고 상담관, 세미나를 함께 개최한다.전시 품목으로는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 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농촌체류형쉼터, 골프용품/장비 등이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호남지역을 대표하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기업들은 물론, 전국 각지의 우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2024년 3분기 잠정실적(연결 기준)을 통해 매출 4,541억 원(YoY -5.6%), 영업이익 73억 원(YoY 48.1%)을 시현했다고 공시했다. 지난해 2분기 흑자 전환 이후 6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가고 있다. 한샘은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회복 지연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지만, 공급망 최적화로 원가율을 개선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p 향상 및 영업이익 증가라는 질적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분기부터 예상치 못한 ‘티메프 사태’를 손실로 반영(당분기 대손충당금 29억원)하고 있으나 이번 분기에 마무리되며 4분기부터는 더욱 큰 폭의 이익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매출은 경기 침체와
한국콜마가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Packaged Product Service, 이하 PPS)를 본격 가동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 개발 및 출시 속도를 높여 K뷰티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PPS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제형과 용기를 다양하게 구축해 고객들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만 하면 바로 생산할 수 있는 서비스다. PPS를 이용하면 화장품 개발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시간 소요가 많은 제형 샘플 제조 및 협의 과정을 줄일 수 있다. 화장품 제형이 용기와 반응하는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C/T) 절차를 미리 완료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9-12개월이 소요되는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3개월에서 최대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