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의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6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2026 19PASS’를 출시,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19PASS는 대성마이맥의 인강 전 과목 패스 상품이다. 19만 원에 대성마이맥이 제공하는 전 영역·전 강좌를 1년 내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기획, 매년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2026 19PASS는 수험생들이 원하는 강좌와 교재를 총망라했으며, 신규 강사를 영입하여 전 영역에서 강력한 강사 라인업을 구축했다는 것이 대성마이맥 측의 설명이다. 2026 19패스의 사전 판매 오픈과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사전 구매자에 한해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연간 배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17일,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에는 김성한 대표이사와 다양한 구성원이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성한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올해의 경영 성과와 과제 등 회사의 방향성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구성원과 질의응답을 주고받았다. 타운홀 미팅은 ㈜파리크라상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조직문화TF(이하 TF)’의 제안으로 진행됐다. ㈜파리크라상 TF는 2022년 8월에 처음 신설된 조직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출범됐다. 1, 2기를 거쳐 올해 3기를 운영 중이며, 직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17일부터 2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식품대전에 참가해 완도 특산물인 다시마를 이용해 로코노미의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은 '다시, 마주'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 보해는 완도금일수협과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바다를 통해 다시 마주한 우리'라는 주제로 방문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지역 상생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혔다. '다시, 마주'는 보해양조와 완도금일수협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다시마 소주로, 다시마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소주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보해는 그동안 완도 지역에서 주로 판매되던 제품을 광주식품대전을 통해 보다 넓은 지역 소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이 신진작가 지원 프로그램인 ‘아티스타트(Artistart)’ 참가자를 오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5회차를 맞이하는 ‘아티스타트’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지역 신진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KT&G 상상마당 부산의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아티스타트’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주·대구·부산·울산·경상·전라 지역 소재 대학의 미술학부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지원서를 KT&G 상상마당 부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오는 31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크놀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간식은 물론이고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성분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다. 크놀라의 그래놀라는 유제품과 밀가루, 정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최대로 끌어내는 데 집중한 100% 수제 그래놀라이다. 식단을 관리하는 젊은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 당 관리에 신경 쓰는 어르신까지 크놀라의 고객층이 넓은 것도 이러한 원칙을 지킨 덕분이다. 인위적인 것을 최소화한 만큼 크놀라 제품들은 질리지 않고 먹고 나서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더 친밀하고 꼼꼼한 맞춤형 학습 상담을 돕는 ‘AI 드림쌤’을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에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AI 드림쌤은 아이스크림에듀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교육 특화 sLLM(소형언어모델)과 홈런 AI생활기록부 기반의 학습 데이터 분석, 흥미와 몰입감을 위한 버츄얼 휴먼 기술을 바탕으로 학습 상담 진행을 하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코칭하는 튜터다. ‘나도 모르는 나를 아는 AI 선생님’이라는 슬로건과 같이 학생에게 정밀하고 표준화된 개인 맞춤형 학습 피드백을 제공하고 학습 동기도 부여한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매력적인
덴티움(Dentium) 이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CCIB에서 ‘2024 덴티움 월드 심포지엄 인 바르셀로나 (2024 Dentium World Symposium in Barcelon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최신 디지털 치과 기술과 Sinus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최신 임상 연구 및 실용적인 사례가 소개되는 가운데 참가자들이 치과 시술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bright 임플란트와 DASK Simple 등을 활용한 혁신 솔루션을 통해 최신 치과 진료 트렌드 공유하고, bright 임플란트를 활용한 Sinus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의 기술력 향상을 지원한다. 또 심포지엄에 참여한 다양한 국가의 전문가들
주식회사 브랜드501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멜락신이 지난달 중국판 틱톡인 더우인에서 진행한 라이브 판매에서 1회만에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특히 중국 최고의 왕홍(인플루언서) 중 한 명인 따따(搭搭, DADA)와의 협업으로 더우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빠른 속도로 제품이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따따는 더우인에서 1,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왕홍으로, 그녀의 라이브 방송은 매번 높은 판매량과 참여율을 자랑한다. 그 배경에는, 스킨케어 전문으로 정평이 난 따따 MD팀이 수 년간 만들어 놓은 철저한 제품 검증시스템과 이에 대한 중국 국민들의 높은
에어비앤비가 2024 겨울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스트를 위한 50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게스트의 과거 예약 및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여행지와 검색 필터를 추천하는 등 보다 강화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추천 여행지’을 새롭게 추가하여 검색창을 누르면 사용자의 검색 및 예약 이력을 기반으로 추천 여행지가 표시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전에 검색했던 조건과 최근에 조회한 숙소를 함께 볼 수 있어 쉽게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기능인 ‘검색 팁’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팁도 검색 단계에서 제공된다. 예를 들어 막바지 예약이 가능한 숙소
요식업계의 혁신적인 식자재 공급업체인 테이블패커가 선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요식업 사장님들이 신선한 식자재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테이블패커는 다양한 신선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이번 선결제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며, 선결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은 미리 결제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어, 비용 절감과 함께 재고 관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테이블패커의 "이번 선결제 할인 혜택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동서식품은 11월 17일까지 전북 군산시 월명동에서 ‘맥심골목’(Maxim Stree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산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맥심골목은 월명동의 5곳의 로컬 상점과 함께 조성된 거리 전체를 맥심 테마로 꾸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이곳은 맥심방앗간, 맥심운세, 맥심슈퍼, 맥심놀이터, 맥심한의원, 맥심부동산 등 6개의 특별한 콘셉트를 가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맥심방앗간’에서는 나만의 원두 커피 취향을 찾고, 다양한 다과를 즐길 수 있다. ‘맥심운세’는 타로점을 주제로 한
경남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김해점’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32호점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이 매장은 약 5700평 규모로 식품과 비식품이 구분되지 않은 단층 구조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김해점은 유통 격전지로 알려진 김해 지역 내에서 ‘대형마트 톱클래스’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2000년 개점 당시 1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국 홈플러스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홈플러스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매장 구성과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김해시 내 홈플러스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경상북도 칠곡군에 새로운 '서브허브'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CLS는 총 260억 원을 투자해 칠곡에 중간 물류시설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400명을 직접 고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년 및 여성 고용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지난 17일, CLS는 칠곡군청에서 김재욱 칠곡군수 및 홍용준 CLS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브허브 투자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CLS는 오는 11월부터 칠곡군 왜관읍 낙산리에 약 2,700평 규모의 서브허브를 운영하게 된다.서브허브는 초기에는 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운반하는 중간 역할을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