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한국식품영양학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하이뮨 케어메이트’ 제품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한국식품영양학회와 국민 건강 증진 및 질환 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전문가 자문 및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케어메이트’의 제품을 강화하며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또한 학회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식품산업 현장에 대한 이해와 학회 활동이 다양하게 확대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케어메이트’는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로 일반 환자용 균형영양식과 당뇨 환자용 균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로프(M.RoF)가 지속가능을 위한 해결 방안으로 ‘Self Reflection & Coexistence(자기 반성과 공존)’ 컨셉의 이번 2025 F/W 시즌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엠로프의 25FW 컬렉션 무드는 ‘Classsy Rebel’로 세련된 반항아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세련된 무드이지만 현실도피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반항적인 무드를 담았으며, 우아한 여성이 잘 차려입은 룩과 디테일에 반전 매력을 담아 엠로프 만의 ‘다름’을 주장한 룩을 보여주었다.지속가능을 위한 해결방안으로 안정감과 차분함을 보여주는 모던&아방가르드 디자인에 원초적인 본질로부터 시작하여 자연재해, 기후변화에 대한 염려와 반성, 환경오염의
음식을 뜻하는 푸드(Food)와 짝을 이룬다는 의미를 가진 페어링(Pairing)을 합친 '푸드 페어링'이라는 용어는 원래 와인에 어울리는 음식을 선정할 때 사용하는 용어였다.'와인 페어링(Wine Pairing)은 특정 와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곁들이는 것을 의미하는 말이지만, 반대로 특정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을 곁들여 와인과 음식의 맛을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현재는 파인다이닝 뿐 아니라 캐주얼한 식당에서도 메인메뉴에 어울리는 페어링 주류를 준비해 놓는 곳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와인 성수기라고 불리는 가을을 맞아 외식업계는 '와인 페어링'을 적극 활용한 메뉴로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엠에프지코리아가 운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경기도 수원특례시와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을 추진,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100번째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8일 밝혔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아동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 정부, 일반 시민, 지역사회 등 민관이 협력해 지속가능한 방안을 모색하고 추진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주요 사업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지난 2020년 9월 시흥시에서 첫 협약을 시작으로, 4년 만에 100번째 지자체인 수원특례시와의 협약을 체결했다.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약 6,700명의 결식우려아동에게 145만여 식의 도시락을 제공하며, 결식제로 체계를 전국적으로 확장해 나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지난 4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정수기 2종이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제품군을 공기청정기와 비데로 확대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X위글위글 코어 공기청정기(ACL-130Z0)’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이 강점으로 개성 있고 감각적인 위글위글 시그니처 IP ‘스마일 위 러브’와 노란빛 컬러를 적용한 화사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말끔하게 케어하는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0.01㎛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하며, 3단계 필터 중 핵심인 초미세먼
▲ 강연순 씨 별세, 권영남(대원제약 전략기획실 상무) 씨 모친상 = 7일, 정읍장례문화원 VIP101호, 발인 9일 12시, 장지 서남권 추모공원
대상웰라이프는 아르포텐 포스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음료 판매 성수기를 맞아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CU 편의점 1+1 판촉 행사와 축구 선수 황희찬을 활용한 이벤트가 시너지를 내며 아르포텐 포스 8월 매출이 전월 대비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포텐 포스는 대상웰라이프와 CU가 공동 기획해 출시한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로 저당·저칼로리 ‘아르포텐 포스’와 지방 0%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종으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는 ‘Fast, Boost!’ 슬로건을 앞세워 여름철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했다. 황희찬 선수가 등장하는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던킨이 지난달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식사 대용으로 우유와 시리얼을 먹는 라이프 스타일이 보편화되면서 두 식재료를 함께 먹으면 풍미가 배가 되는 것에 착안해, 더욱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던킨의 쿨라타로 재해석했다.‘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우유와 얼음을 갈아 만든 고소하고 깔끔한 우유 쿨라타에 달콤한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듬
마케팅 테크놀러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고도화된 딥링킹 전용 서비스 ‘딥링크 플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딥링크는 앱이나 웹에서 사용자를 특정 콘텐츠나 화면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링크를 말한다. 사용자가 쇼핑 플랫폼의 광고를 클릭했을 때 특정 상품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식이다. 사용자 경험 증대, 사용자 행동 추적 및 분석 등에 도움을 준다. 에어브릿지는 ‘딥링크 플랜’을 2025년 8월 25일 모든 링크를 중단하는 구글의 딥링크 솔루션 파이어베이스 다이나믹 링크(Firebase Dynamic Link)의 최적의 대체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당 함량은 낮추고, 생초콜릿의 풍미와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신제품 ‘무가당 초코&헤이즐넛 스프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당 조절 및 식단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한 제품들의 수요 역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No.1 잼 브랜드 복음자리는 저당잼 제조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당 함량은 줄이고, 생초콜릿의 진한 맛은 제대로 살린 스프레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무가당 초코&헤이즐넛 스프레드’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한 스푼(20g) 가득 먹어도 당 함량이 0.8g에 불과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당 함량은 대폭 줄었지만 생초콜릿
2024년 10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LIG넥스원,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841,4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
㈜쿳션 지난 9월 전북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과학버스에 드로잉 로봇 2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치를 통해 전북 소재 학생들은 로봇 및 디지털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게 된다.전북교육청은 학생들이 로봇과 과학 기술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방문형 학습 공간인 과학버스를 운영 중이다. 특히 이번에 설치된 드로잉 로봇은 학생들이 직접 조작하고 경험할 수 있는 교육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로봇 학습 효과를 높이고 학생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과학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쿳션의 관계자는 “전북교육청이 운영하는 과학버스를 통해 학생들이 로봇 기술을 쉽게 접하고 창의
2024년 10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0,466,73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