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대표이사 김진성)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2024년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컴포즈커피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연탄나눔, 따뜻한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컴포즈커피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26일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방문해 연탄 10,0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함께 뜻을 모은 컴포즈커피의 임직원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컴포즈커피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다봉쓰는 소비자의 모발 관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해 온 브랜드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특화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현재, 다봉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를 목표로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다봉쓰의 대표 제품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 윤기, 탄력, 갈라진 머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디그로우가 숏폼 광고에 특화된 전문 팀을 신설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전문팀 신설은 기존의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주요 플랫폼에서 쌓아온 숏폼 광고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중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회사측에 따르면 숏폼 콘텐츠는 짧은 시간 안에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영상 기획 및 제작 역량이 곧 성과를 좌우한다며 대다수 대행사가 한정된 제작 역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의 전문 팀은 고객사들에게 차별화된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디그로우는 특히 영상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바비 킴, 이현우의 공연을 눈 앞에서 라이브로 즐기는 ‘1열 관람의 희열’을 투숙객들에게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약 200여명의 고객들은 바비 킴, 이현우의 표정과 목소리를 바로 눈 앞에서 즐기고 함께 호흡하며, 마치 고급 저택에서 열리는 럭셔리 파티에 초대받은 특별한 기분으로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는 호평이 전해졌다 특히 공연이 이루어진 더 시에나 리조트 로비는 시선을 압도하는 9만개의 샹들리에와 신비로운 미디어 아트를 구현하는 대형 LED가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로비는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가수들의 무대로 변신하여 그 어떤 호텔에서도 느껴볼 수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지난 23일 약 20년 전통의 육아일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와 지역광고 기획 개발 완료 및 독점 사업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맘스다이어리 플랫폼 내 로컬광고는 2025년 1월 1일부터 정식 런칭 된다.맘스다이어리는 육아일기 및 맘커뮤니티 전문 플랫폼이며 약20년째 대한민국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체이다. 또한, 앱ㆍ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ㆍ리테일ㆍ굿즈에 따르면 전체 육아,맘,임신 관련 전체 앱 중 빅3에 해당하는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로컬 광고 기획 및 OEM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앱 DA 광고, 빅데이터 광고, 스타마이샵, 디지털 옥외광고, 코스메틱O
GS리테일은 고향사랑기부제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간편히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8일부터 업계 최초로 우리동네GS 앱에 ‘위기브(Wegive)’와 연계된 고향사랑기부제 전용 메뉴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개인이 고향이나 희망하는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지역 주민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기부자는 10만 원까지 전액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고,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 공제가 제공된다. 또한 3만 원 상당의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기부를 원하는 사용자는 앱 메인 화면의 ‘생활&문화’ 탭에서 ‘고향사랑기부’ 메뉴를 통해 위기브의 모금 페이지로 연결된다. GS리테일은 우리동네GS 앱의 높은
오뚜기, '컵누들 짬뽕맛' 출시오뚜기는 컵누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짬뽕의 진한 국물과 불맛을 그대로 살린 '컵누들 짬뽕맛'을 새롭게 출시했다.신제품 컵누들 짬뽕맛은 자연스러운 불맛과 실제 짬뽕에 버금가는 풍부한 건더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즉석밥을 넣어 먹는 짬뽕밥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내년 1월 2부터 1월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쿠팡, 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2월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티아시아,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로 색다른 연말파티 제안티아시아(T·
셀트리온은 약 10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54만6,747주를 오는 30일부터 장내 매수를 통해 취득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올해 여섯 번째 자사주 매입으로, 셀트리온은 2023년 들어 총 294만여 주, 약 5,36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다.셀트리온은 "국내 금융 시장의 불확실성에 대응하고 주가 하락을 방지하기 위해 자사주 매입과 소각을 병행하며 주주친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고 설명했다. 셀트리온은 지난해에도 약 1조 2,39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으며, 올해는 약 1조 2,642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소각했다.이러한 적극적인 주주친화 정책은 최근 실적 성장세와 함께 이뤄지고 있다. 올해 3분기까지 회사는 연결기준 매출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학생 봉사단의 이름을 ‘다인어스’로 변경하고 내년부터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 기존 ‘bhc 대학생 봉사단’이라는 명칭에서 벗어나 그룹의 폭넓은 외식 사업과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이미지 구축의 일환이다. ‘다인어스’라는 이름은 사내 공모를 통해 여러 후보군을 거쳐 선정됐으며, 그룹의 이름 ‘다이닝브랜즈’와 사람(人), 지구(Earth)를 결합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지구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봉사 활동은 기존 수도권 중심에서 벗어나 서울, 대전, 전주 등 전국적으로 확대되며, 참여 인원도 기존
새해 서울 강동구 고덕 비즈밸리에 이케아 등 초대형 쇼핑, 문화, 업무 복합 시설이 들어선다. 내년 4월 고덕 비즈밸리에 들어서는 ‘아이파크 더리버’는 서울 최초의 이케아가 입점하는 등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분석이다.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이 복합단지는 지난 2021년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라는 이름으로 100% 분양 완료했으며, 내년 본격 개장을 앞두고 최근 브랜드 명을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로 변경했다.‘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는 지하 6층에서 지상 21층까지 여의도 면적의 약 1/12에 달하는 연면적 약 30만㎡ 규모로 조성됐다. 특히 상업시설에는 서울 최초로 이케아가 입점하고, 이마트와
미국 아마존 ‘액상 비타민’ 1위 브랜드 메리루스의 공식 수입원 센트럴팜이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메리루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리루스가 제안하는 건강한 하루를 경험하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엄마의 사랑을 담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벌리힐스 엄마표 비타민 컨셉을 모티브로 대형 냉장고와 그로서리 스토어 컨셉으로 디자인된 공간에서는 메리루스 액상 비타민과 미네랄을 활용한 목테일 시음과 포토존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아시아 최초 런칭 제품인 ‘모닝 액상 멀티 비타민’과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 미네랄’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
음향기기 브랜드 볼티움(Voltium)은 BIG러닝크루(BIGRC)에 자사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아쿠아핏’을 협찬하며 러닝 시 유용한 무선이어폰임을 입증 받았다.볼티움은 BIG러닝크루 협찬을 통해 자사의 '아쿠아핏’ 이어폰이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장시간 런닝 시 편안하고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준다는 점을 크루로부터 평가 받았다고 전했다.실제로 ‘아쿠아핏’은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고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이어폰으로, 많은 러닝크루의 러너들이 러닝 시 주로 착용하며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이번 BIG러닝크루와의 협찬은 활기찬 러닝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볼티움의 오픈형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협업해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 푸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슬로건은 ‘NEW YEAR, MAGICAL WONDERS’로, 매장을 마법 같은 분위기로 꾸며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협업 음료로는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와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가 출시된다.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는 디저트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바닐라와 카라멜의 풍미를 더했고, 호그와트 테마 초콜릿이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슬리데린 기숙사를 상징하는 뱀을 형상화한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