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주최·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이하 전통연희축제)가 오는 6월 7일과 8일 양일간 국립국악원에서 개최된다고밝혔다.‘전통연희축제’는 2007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2만여 명이 찾고 있는 대규모 야외축제로 전통연희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는 신록이 짙어지는 계절에 국립국악원 연희마당과 잔디마당에서 전통연희의 아름다움과 미래 가능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관객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80인의 소고 연희자들이 세대별로 이어지는 연희를 선보일 ‘연희 희망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인 디엠지이엔티는 지난달 18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머큐어 서울 마곡에서 한일 양국의 K-콘텐츠 연계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여행사 일본 JTB와 한일 교류 촉진 전략적 협정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디엠지이엔티는 일본 JTB와 함께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이벤트인 콘서트, 팬미팅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K-콘텐츠, K-뷰티, K-푸드를 전 세계 시장에 차별화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디엠지이엔티는 롯데호텔과 한류사업 전략적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와 함께 콘서트, 팬미팅, 해외 매니지먼트 공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일본 JTB와 전략적
멕시카나치킨 ‘용문점’이 지역 자치단체와 뜻을 모아, 해당 지역의 저소득층과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매월 정기적으로 치킨을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용문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지난 22년 4월부터 4년째 이어지고 있는 멕시카나치킨 용문점의 기부 선행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주민센터에 전달하여, 해당 부서 담당자가 주민들에게 방문하여 치킨을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멕시카나 치킨 용문점 점주는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3년 전부터 지역 주민센터를 통하여 치킨 기
글로벌 웨이트 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하빈져(Harbinger)가 헬스 및 피트니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하빈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 및 강원 지역의 주요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선보이게 됐다. 오프라인 입점 매장으로는 N성수점을 시작으로, 강동이케아점, 원주무실중앙점, 홍대놀이터점,안양 범계타운점 등이 순차적으로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하빈져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피트니스 입문자부터 고강도 트레이닝 유저까지 보다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일상 속에서도 전문적인 운동 장비를 접할 수 있
헤드웨어 브랜드 바잘(VARZAR)이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PURE SUMMER’를 주제로 한 25 SUMMER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의 본질에 집중해 간결함과 깨끗함의 미학을 바잘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PURE SUMMER’는 여름이 지닌 순수한 이미지에 주목한 컬렉션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내고 여유와 시원함이 느껴지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계절의 여유로움을 제안한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여름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이번 시즌 주목할 제품은 ‘VA 커브드 오벌 메탈 보닛햇’이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부드러운 곡선이
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MUMCHIT)’이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쿨링과 데오 기능을 겸비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오 라인업’은 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쿨링감을 주는 ‘쿨 데오 미스트’ 3종과 ‘쿨 뽀송 데오티슈’ 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 ‘쿨 데오 미스트’는 피부 온도를 5.57도 즉각 낮추어 뿌리자 마자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흔들수록 멘톨 성분이 활성화되어 쿨링감을 더해주는 미스트 제형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열 배출을 도와 여름철 끈적한 피부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쿨링 미스트 특유의 멘톨향 대신 조화롭게 조향된 세 가지 향으로 체취 고민도 덜어준다. 부드러운 밀크 비누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SK이노베이션 E&S, 강원도시가스와 손잡고 춘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 농촌지역 아동복지 향상과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 행복얼라이언스는 SK이노베이션 E&S가 조성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및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의 재원으로, 결식우려아동 지원 프로그램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춘천 지역 결식우려아동 80명에게 1년간 총 2만 800식의 도시락을 지원하며 농촌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계획이다. 지난 29일 춘천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에는 육동한 춘천시장, 하형은 강원도시가스 대표, 최근호 강원도시가스 사업운영실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2025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대규모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제품 시상식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 및 요일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난 29일 첫선을 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까지 약 4주 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상반기 결산’이라는 테마에 맞춰 에이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이자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 공모전 ‘드라이브 더 퓨쳐 오브 BMW(DRIVE THE FUTURE OF BM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30년 후의 BMW 7 시리즈’를 주제로 하며, 참가자들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해당 주제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BMW의 한국 시장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창의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 총 2단계로 구성되며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작 10편을 선정한다. 이후 본선에서는 심사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6월 30일까지 6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6월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기초 및 선케어 베스트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닥터지는 무더위를 앞두고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이영지 콜라보 기획 세트와 더불어 선케어, 클렌징, 마스크팩까지 닥터지의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대표 제품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기획 세트는 닥
2025년 5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0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7,643,7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30년간 여성의 아름다움을 연구해온 클리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약사 인플루언서 '꿈약'과 함께 '리치콜라겐·리치엘라스틴' 공동구매 행사를 오는 6월 1일까지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루알엑스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콜라겐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트루알엑스는 "꿈약은 나이에 굴하지 않고 도전하는 삶을 실천하는인물"이라며, 그와의 협업 배경을 설명했다. 꿈약은 자기 관리와 건강 루틴에 진심인 약사이자 건강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다수의팔로워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의 주력 제품인 '리
2025년 5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토스뱅크, 2위 케이뱅크, 3위 카카오뱅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0일까지의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589,2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인터넷 전문은행은 오프라인 점포를 마련하지 않은 채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영업하는 은행을 말한다. 무점포 영업을 통한 획기적인 비용절감, 지역적 제한이 없는 전국망의 영업 영역, 24시간 365일 언제든 계좌개설 가능, 금융소외 계층까지 금융서비스 대상 확대, 금융상품의 다양화, 소비자의 점포 방문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