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6일부터 2025년형 삼성 OLED TV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OLE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 OLED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채널뿐 아니라 유튜브,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과 IPTV, 건물 내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까지 노출해 삼성 OLED의 대세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시작하는 총 3편의 광고는 ▲'무반사 기술(Glare Free)' ▲'팬톤 컬러 인증(Pantone™ Validated)' ▲11mm 초슬림 두께 등 삼성 OLED의 핵심 강점을 진정한 OLED가 갖춰야 할 기준이라고 강조했다. 2025년형 삼성 OLED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무반사 기술'이 더욱 개선돼 적용됐다. '무반사 기술'은 글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네이버웹툰에 기업용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 포 비즈니스(Speak for Business)’를 공급하고, 이를 활용한 맞춤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이버웹툰의글로벌 임직원 대상 사내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목표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스픽 포 비즈니스’ 도입의 일환으로 운영됐다. 네이버웹툰은 미국 웹툰 엔터테인먼트를 본사로 두고있으며, 전 세계에 웹툰을 서비스하고 있다. ‘K콘텐츠’의 활발한 해외 진출에 따라 사내 영어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스픽은 네이버웹툰의 조직문화와업무 환경에 맞춰, 약 한 달간 AI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쿨 브레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인 패스트리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채워 파삭한 패스트리의 식감과 버터의 풍미, 달콤한 크림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먼저 ‘패스트리 크림북’은 책장을 펼친 듯 얇고 바삭한 패스트리의 결이 겹겹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한 겹씩 쌓아 올린 패스트리 결 사이로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고, 패스트리의 중앙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우유 생크림을 채워 더욱 풍미 깊다. 블루베리 잼도 함께 들어가 있어 마지막까지 달콤하고 상큼한
유류분반환 청구는 언제나 상속 분쟁의 중심에 있는 이슈다. 그런데 지난 해 4월, 헌법재판소가 유류분 제도에 대해 한정 위헌과 헌법불합치 결정을 내리면서 그 방향이 크게 달라지고 있다. 형제·자매가 유류분을 청구할 수 없게 되었고, 일정한 경우에는 자녀나 부모 같은 직계가족도 유류분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생겼다. 또한, 상속재산분할심판청구의 경우와 같이 상속인 중 일부가 피상속인을 특별하게 부양한 경우에는 일정한 기여분을 주장할 수 있게 된다.유류분 제도는 고인이 생전에 특정한 사람에게만 재산을 증여했을 때, 상속에서 제외된 법정상속인이 일정한 지분을 요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제도다. 쉽게 말해, 피상속인이 전
2024년 6월, 서울고등법원은 헤르페스 감염 사실을 고의로 은폐한 채 반복적으로 성관계를 가진 20대 남성에게 성병고소 사건으로 항소심에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한 판결을 확정했다.재판부는 “상대의 감염 사실을 알고도 관계를 지속해 신체 피해를 초래했다”라며 상해죄 적용이 타당하다고 판단했다. 질병관리청 통계에 따르면, 2023년 신고된 성매개 감염병은 총 3,100건이며 이 가운데 매독 환자는 222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성병의 특성상 미처 인지하지 못한 채 전염될 수 있어‘성병 고소’ 건수가 점차 증가할 가능성을 경고한다.형법 제257조(상해죄)는 “타인의 신체에 대해 상해를 가한 자는 7년 이하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FRESHPLEXTM 소취 기술을 적용한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트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는 빨래에서 냄새가 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으로,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사가 개발한 FRESHPLEXTM 소취 기술을 적용해 섬유 속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한다. 특히 캡슐 한 알만으로도 깨끗하고 편안한 라벤더 향이 14일 동안 지속돼 오랫동안 방금 빨래한 듯한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다. 7중 파워 효소가 깊은 얼룩부터 냄새의 원인 물질까지 강력하게 세척하며, 흰색 옷은 하얗게, 유색 옷은 본연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해주는 컬러 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형광증
달콤커피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업해 여름 시즌 신메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다날의 F&B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더핑크퐁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캐릭터의 색감과 특징을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으로, 시각적 즐거움과 여름철 미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구성이 돋보인다.신메뉴는 총 3종의 아이스 음료와 1종의 베이커리로 구성됐다. '썸머 트로피컬 에이드'는 패션후르츠를 기반으로 한 청량한 맛으로, 발랄한 아기상어 이미지를 표현했다. '체리 플럼 펀치 스무디'는 자두와 체리를 조합한 스무디에 나타드코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 총 16팀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에게는 튠업 뮤지션상, 스토리업 감독상, 스테이지업 작가상 및 작곡가상을 수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오픈멘토링' 행사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오픈멘토링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주관하는 대학생·청년 대상 취업 강연 및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잡코리아는 업계 1위 채용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채용 트렌드 및 신입직 구직자 취업 정보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현장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신입직 취업 희망 대학생 100여 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잡코리아는 정승일 교육서비스사업본부 총괄이 참여자 대상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강연은 2025년 채용 동향 분석 및 하반기 전망, 공채 및 수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2년만의 재출시로 화제를 모은 추억의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이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은은한 단맛과 향을 앞세운 ‘멜론맛’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올 여름 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멜론맛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만큼,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버금가는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출시한 ‘미노스 바나나 우유’는 출시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235ml)
글로벌 원어민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CAMBLY)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이 오는 6월 27일 종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개월 수업 플랜 구매 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것으로,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성인용 ‘캠블리클래식’ 수업은 1대1 수업, 그룹 수업, 심화 수업인 Pro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2025캠블리기념’ 코드를 입력하면 12개월 수업 플랜에 대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 수업 역시 ‘2025키즈기념’ 코드를 활용하면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27일까지 성인 1대1 및 Pro 플랜을 신규로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보너스 수업 4회를 추가
생성형 AI 스타트업 카운트다운에이아이(Countdn AI)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팁스는 지난해 11월 시드 투자한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의 추천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선정으로 카운트다운에이아이는 향후 2년간 5억 원의 연구개발(R&D) 자금과 해외 마케팅 및 창업 사업화 지원금 2억원을 포함하여 최대 7억원을 받게 된다.카운트다운에이아이는 AI 사진, 동영상 생성 앱 '미우’(MeeAww)를 통해 누적 130만 명의 글로벌 유저를 확보하며 생성형 AI 기술의 실사용 가능성과 시장성을 입증하고 있다. 미우는 셀카 한 장으로 다양한 스타일
이디야커피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나만의 조합을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제품에 자기만의 개성을 더 하고자 하는 ‘토핑 경제’ 트렌드를 반영했다. ‘내 맘대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무지방 우유로 만든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다양한 소스와 과일 등 26가지의 토핑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