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다시 한 번 한화이글스 팬들과 만난다. 지난 5월 6일 성황리에 치러진 브랜드데이에 이어, 오는 8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삼성라이온즈 경기를 통해 두 번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한화이글스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당일 경기장에서는 시구 참여, 전광판 광고 3회 송출, 이닝 이벤트 1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깜짝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특히 메인 게이트 앞 광장에는 10m × 10m 규모의 샤브올데이 외부 행사 부스가 설치된다. 약 1,0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사전 행사에서는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릴리이브(lilyeve)가 오는 9월 올리브영 정기 세일에 맞춰 ‘그로우턴 샴푸’와 ‘스칼프턴 샴푸’를 출시하며 두피·탈모 케어 라인업을 확장한다.릴리이브는 앞서 ‘그로우턴 탈모앰플’로 두피 케어 시장에 진입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3세대 어성초 엑소좀 공법을 적용했으며, 특허 성분 3종과 멘톨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브러쉬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손을 쓰지 않고도 두피에 성분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 시험에서는 4주 만에 모발 빠짐이 75% 줄어드는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이번 올영세일 기간에는 신제품 샴푸를 비롯해 릴리이브 주요 제품들이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연 6.5% 수준의 안정적 배당과 능동적인 유상증자 참여로 단기적 손실을 줄이고 수익의 기회로 삼을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윤병호 전략ETF운용본부장은 29일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TOP10액티브 ETF' 웹세미나에서 이번 상품은 "유상증자로 인한 주가 하락 리스크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29일 상장된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TOP10액티브는 국내 유일 액티브 리츠 ETF로서 맥쿼리인프라와 국내 부동산 위주로 투자하고 있는 우량 리츠를 편입하고 있다.특히,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TOP10액티브는 규모가 가장 크고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한 맥쿼리인프라를 30% 정도 보유하는 중이다. 이 외에도 시가총액
일본에서 한국 상품을 주문하면 빠르면 3일 내에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운영하는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K셀러 브랜드를 대상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 ‘칸닷슈’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칸닷슈는 한국을 의미하는 한자 ‘韓(kan)’과 ‘질주하다’를 뜻하는 영어 ‘dash’를 결합한 이름이다. 한국에서 출발한 상품이 일본 내 고객에게 3~5일 이내 도착하는 배송 서비스다. 이투마스, 스투, 국제로지스틱, 트랙스로지스, 이엑스메이트, 품고 등 한국 물류기업 6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7월부터 본격적인 빠른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말에도 당일 포장 출고가 가능한 시스템과 자
리만코리아의 원료 연구·개발 및 생산을 담당하는 에스크베이스는 자체 개발한 헤리티지 원료 ‘자이언트 병풀’ 성분과 관련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병풀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피부 장벽 개선 ▲피부 손상 예방 또는 개선 ▲피부 방어력 증진 ▲피부 재생 ▲피부 주름 개선 ▲미백 ▲보습 ▲항염증 및 항산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입증됐다. 이 조성물은 산림청 품종보호권 등록번호 제288호 품종인 ‘비티-케어(자이언트 병풀)’를 유효성분으로 사용한다. 일반 병풀 대비 피부 개선 효능이 우수하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특허를 출원해 등록이 완료됐다.
오뚜기는 지난 6월 말 선보인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WOW 컵면’은 큼지막하고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간 컵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의 화끈하고 깔끔한 매운맛에 소고기 큐브, 에그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더해 얼큰한 국물과 다채로운 식감을 구현했다. ‘WOW 새우진짬뽕’은 통새우, 건양배추, 게맛살 등을 풍성하게 담아 불향과 감칠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큼지막한 건더기로 맛이 풍부하다”,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이다”, “다양한 건더기 때문
오비맥주가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캠페인 ‘우리 동네 히어로를 찾습니다’를 시작한다. 자영업 폐업 100만 시대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오비맥주는 골목상권을 지키며 묵묵히 일상을 살아가는 외식업 자영업자들을 ‘히어로’로 조명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국 각지의 상권을 담당하며 영업 현장을 누비는 오비맥주 영업사원들이 직접 공유한 업장 사연을 바탕으로 ‘우리 동네 히어로’ 선정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8월 초 오비맥주는 전국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응원하고 싶은 골목 상권 사장님’에 대한 사연을 모집했으며 약 330건의 사연이 접수됐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지식 콘텐츠 서비스 롱블랙과 진행한 토크쇼 ‘RED TALK: 김치를 말하다’가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롱블랙’은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구독형 지식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온라인은 물론 강연 및 토크쇼 등을 통해서도 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대상 종가는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로서, 롱블랙과 함께 김치가 한국 전통 음식을 넘어 세계인의 식탁과 문화 속에서 갖는 가치와 확장 가능성을 논의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코사이어티 성수에서 열린 토크쇼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70명의 청중이 함께했다.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참가 신청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함께 오는 31일 FC서울 대 FC안양의 경기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크러시데이는 이날 경기 전 오후 4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장외 행사장에서 시작된다. 행사장에서는 나만의 치어풀 보드, 크러시 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경품의 혜택이 제공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게임은 탄산볼을 던져 대형 풀오픈캔에 넣는 ‘풀오픈캔 탄산퐁’ 게임, 미니 축구공을 크러시캔에 던져 넣는 ‘게릴라 탄산퐁’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FC서울 유
동서식품이 다음달 26일까지 경북 경주에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가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환대’를 테마로 진행되는 맥심가옥은 고즈넉한 한옥에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맥심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공간에서 커피 시음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적인 환대를 즐길 수 있다. 입구인 ‘환대문’을 지나면 안내소 역할을 하는 ‘어서오소’에서 맥심가옥을 소개하는 책자와 시음할 때 사용할 컵이 제공된다. 시음 공간인 ‘맛있당’에서는 맥심 커피믹스와 인스턴트 커피, 원두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모카골드 시나몬 라
닭가슴살 전문 기업 농업회사법인 ㈜수지스링크가 신규 브랜드 ‘조선미담’을 공식 론칭했다. ‘조선미담’은 조선시대 최고의 요리사 ‘대령숙수’가 최상의 재료에 시간과 정성을 더해 왕의 입맛을 만족시켰던 정신을 이어받아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이러한 정신은 ‘조선미담’의 핵심 기술력으로 이어진다. ‘느리지만 정성을 담아 제대로 만든다’는 원칙은 브랜드의 핵심 기술인 ‘5℃ 저온숙성’으로 실현된다. 최적의 온도와 조건에서 숙성한 닭가슴살은 퍽퍽함 없이 속까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쌀가루, 마늘, 김치유산균이라는 전통의 지혜로 잡내를 잡고,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구들장 공법’으로
HDC현대산업개발이 춘천 삼천동에 들어서는 ‘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29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이번 단지는 218세대 규모로, 1차 아이파크와 함께 1천여 세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3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 총 218세대가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161세대, 144㎡A 29세대, 144㎡B 28세대로 구성됐다. 청약 일정은 다음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정당계약은 22일부터 24일까지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근화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춘천 레이크시티 2차 아이파크는 남향 위주 설계와 4·5Bay 혁신
최근 게스트하우스에서 여성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며 사회적 공분이 커지고 있다. 게스트하우스 특성상 투숙객 간 교류를 장려하는 파티 문화, 음주와 단체 모임이 결합되면서 피해자가 범행을 피하기 어려운 구조적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게스트하우스 성범죄 사건에서 자주 등장하는 가해자의 변명은 “합의였다”거나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주장이다. 그러나 법원은 피해자의 진술 일관성, 사건 당시 상황, 음주 여부, 객실 구조와 동선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성범죄 여부를 판단한다. 특히 피해자가 강한 거부 의사를 보였음에도 신체 접촉이 이어졌거나, 만취 상태를 이용한 경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