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건강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과일 블렌딩티 특유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설계됐다. ‘유자자몽 제로’는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에 유자의 산뜻함을 더한 시트러스 블렌딩으로, 청량한 인상을 극대화했다. ‘망고피치 제로’는 달콤한 망고함과 복숭아의 상큼함을 복합적으로 조화시켜, 제품 고유의 과일 풍미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상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의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ULTA Beauty)’에 진출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말 체결된 이번 계약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가 포함된 것으로, 총 22종의 제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초도 발주 물량은 이미 선적 작업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중 온라인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될 예정이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지난해 113억 달러
2025년 5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005,5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5년 5월 제과제빵 전문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2일부터 6월 1일까지 3주간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력해 ‘2025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육류로 만든 고품질 패티를 사용한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력해 소비자에게 미국산 육류를 사용한 다채로운 수제버거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동안 특정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버거위크는 12개 수제버거 브랜드의 서울, 대구, 부산 지역 62개 매장 참여로 역대 최다 매장이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가 브랜드는 더프타운, 래빗홀버거, 레이지버거클럽, 매스버거, 멜팅소울 버거하우스, 벙커버거, 브루클린더
2025년 5월 체크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국민카드 체크카드, 2위 신한카드 체크카드, 3위 NH농협카드 체크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체크카드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의 체크카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1,351,0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체크카드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는 지난 10일 우리은행 본점 시너지홀에서 ‘우리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와우 수술을 받은 청각장애 아동 가족을초청하고 가족 간 정보 교류와 전문가 강연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루키(Look & Hear) 프로젝트’는 사랑의달팽이가 우리금융미래재단과함께 2023년 시작한 프로젝트로, 저소득층 청각장애 아동및 청소년 101명에게 인공와우 수술 및 외부장치교체를 지원했다. ‘우리루키(Look & Hear)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 아동 및 청소년 200여명에게 인공와우 수술, 외부장치 교체를 통해 소리를 선물하고 사랑의달팽이
서울 여의도에 있는 한 쇼핑몰입니다. 건축에 대해 잘 모르지만 유려한 곡선이 눈에 확 들어오면서 스페인의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떠올랐습니다. 건축을 시(詩)의 경지로 승화시킨 가우디는 자연을 사랑했습니다. ‘자연에는 직선이 없다’고 믿은 가우디는 직선 중심의 기존 건축양식과 달리 부드럽고 우아한 곡선을 이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동물근육과 뼈, 나무기둥과 나뭇잎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버무려 자신의 건축에 투사했습니다. 그래서 가우디가 설계한 건축물들은 자연의 법칙을 존중하고, 자연에 협력하면서 서로 유기적인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자연스러움을 최고의 가치로 삼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다가올 여름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 With 유인나‘에서 신상 선케어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관심 높은 소비자를 위해 광노화 및 열노화 방지뿐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접목시킨 25년 신상 선케어 라인인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역대급 혜택의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로 인한 흔적
2025년 5월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전북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5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846,3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
칠갑산으로 유명한 시골 청양군, 이 곳 화성면 농협이 운영하는 상점, 식당, 호텔 풍경, 80년대 농지 정리로 전국 농촌 들판 확 달라져 놀랐는데, 엊그제 이런 풍경 보고 깜짝, 시골 분들 자가용 타고 와 식당에서 외식하는 모습 신기, 정치만 잘하면 이렇게 살기좋은 나라인데, 정치인들이여, 제발 거짓말로 극한 대립하지 말고 애국심, 양심으로 나라 이끌라!
KB국민은행은 제13회 바다식목일(5월 10일)을 맞아 ‘KB바다숲 프로젝트’를 통해 2027년까지 3만 제곱미터의 바다숲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KB바다숲 프로젝트’는 남해안에 잘피 군락지인 바다숲을 조성해 해양생태계를 되살리고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하는 ESG 활동이다. 잘피 군락지는 탄소 흡수 능력이 뛰어나고, 해양생물에게 산란처와 서식지를 제공하며, 바다환경 정화 및 적조현상 방지 등 해양 생태계 보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KB국민은행은 2022년부터 해양생태기술연구소, 한국수산자원공단, 에코피스아시아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경남 남해군 및 사천시 연안의 바다숲 복원 사업을 추진 중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전국 기차역 노숙인 104명의 자립을 돕는 ‘2025년도 노숙인일자리 제공사업’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역은 서울역(18명), 영등포역(16명), 청량리역(10명), 수원역(10명), 모란역(6명), 의정부역(8명), 천안역(8명), 대전역(10명), 대구역(6명), 부산역(6명), 구포역(6명) 등 이다. 노숙인들은 6개월 동안 역 광장 환경미화와 노숙인 계도 관련 업무 등에 참여하고, 하루 3시간씩 월 60시간 일하면서 소정의 급여를 받게 된다. 코레일은 지난 2012년부터 전국 지자체, 노숙인지원센터와 함께 자활의지가 높은 노숙인을 선발해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해오고 있다. 코레일은 일거리와
재단법인 연암장학회(이사장 백정수)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 모기업 영안모자가 제주도 청소년 골프 유망주 지원에 나선다.제주특별자치도골프협회 대회를 통해 선발된 초·중·고 18명의 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사이프러스 연습 라운드 이용을 1년 간 무상 제공하는 것이 주요 지원 사업이다.영안모자는 연암장학회와 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를 인수한 이후에도 제주도 청소년 골프 인재 발굴과 육성에 앞장서 왔다. 올해부터는 제주 청소년 골프 유망주 지원사업을 더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연암장학회는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의 원 소유주였던 남영비비안 창업주 연암 故 남상수 명예회장의 아호를 따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