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AI반도체 스타트업 리벨리온과 함께 ‘에이닷 전화 통화요약’ 등 자사 주요 AI 서비스에 리벨리온의 NPU(신경망처리장치, Neural Processing Unit)를 적용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SKT와 리벨리온은 ‘데이터센터 용 AI 반도체 아톰(ATOM)’을 탑재한 서버를 ▲에이닷 전화 통화요약 ▲PASS 스팸필터링 ▲PASS금융비서 ▲엑스칼리버 등에 테스트 중이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아톰의 성능 강화판인 ‘대규모 AI 추론용 AI 반도체 아톰 맥스(ATOM-Max)’를 이들 서비스에 연내 상용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 SKT는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향후 리벨리온 NPU 서버 도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양
KT의 유통 전문 그룹사 kt m&s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중고단말 안심거래 사업자’ 인증을 취득하며 중고폰 유통 브랜드 ‘굿바이’의 신뢰성과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25일 밝혔다.중고단말 안심거래 사업자 인증제는 과기정통부가 소비자 보호와 거래 투명성을 강화하고자 시행한 제도다. 중고 단말기의 품질, 데이터 보안, 반품 및 AS 기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일정 기준 이상을 충족한 사업자에게 인증을 부여한다. 인증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관한다.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 학계·법조계·소비자단체 등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증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의를 통해 이뤄진다.이번 심의를 통해 kt m&s를 포함한 총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최상위 사냥터 ‘검은밤 4군도’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검은밤 4군도는 메마른 사막 콘셉트로 치열한 PvP 전장이자, 고(高) 레벨 유저 간 경쟁을 통해 전투의 묘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이 지역에서는 신규 필드 보스 ‘슈베크’와 이동형 보스 ‘그롬’이 등장하며, 처치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넷마블은 ‘태고 장신구 세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착용한 태고 장비의 점수를 합산해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것으로, 점수에 따라 방어력, 공격력, 스킬 피해율 등이 상승한다.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KT 전용 단말인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점프4는 출고가 44만 99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블랙과 라이트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궁금한 사물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 기능과 6.7인치의 대화면,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얇고 가볍다는 점이 갤럭시 점프4의 특징이다. 9월까지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윌라(Welaaa)’ 2개월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KT는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2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민트라온(고양이 캐릭터)’ 테마가 반영된 전용 케이스와 케이스 스티커 3종 세트를 제공한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 일반대학원 규제과학과가 오는 6월 30일(월)부터 7월 2일(수)까지 202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모집과정은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 과정으로 원서 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비대면 평가)로 이뤄지며,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동등 이상 자격 소지자(학부 전공 제한 없음)가 지원할 수 있다. 제약 및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 부분제 대학원생으로 학위 과정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수업의 형태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고, 학생들의 네트워크 기회도 마련하기도 했다.규제과학과는 지난 2021년 경희대가 식품의약
농심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각 매장에서는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행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돼 있다. 각 매장에는 게임 아트웍을 활용한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포토 경험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영혼의 꽃 테마에서 착안
본격적인 장마철과 휴가철을 앞두고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체크(대표 김성열)가 신제품 '원퍼데이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소프트'를 출시했다.여름철에는 찬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함으로 장운동 저하가 우려되며, 땀 배출이 많아지면서 탈수로 인해 장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유익균이 줄어들고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따라서 여름철 장 내 건강 유지를 위해 유산균 섭취는 필수적이다.닥터체크의 이번 신제품은 기존 캡슐형 유산균과 동일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면서도, 섭취가 간편한 분말형 스틱 제형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누구
연예계 대표 술꾼으로 알려진 지상렬이 대리운전 기사로 운전대를 잡는다.지상렬은 기존 연예인들이 직접 대리운전업에 진출하는 방식과 달리 직접 대리운전기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방송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유튜브 방송명은 '지상렬의 대리운전'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이 예정돼 있다. 지상렬은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에 앞서 대리기사가 갖춰야할 기본 소양 교육을 마치고 대리 운전 기사 자격을 취득했다. 지상렬은 매일 술잔을 잡았던 손이지만 일주일 중에 하루는 술잔 대신 핸들을 잡아 보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지상렬의 대리 운전'의 모토는 "너는 적시고 나는 달리고"다. '지상렬의 대리운전'을 이용하려면 1600-7080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알리기 위해 유튜버·모바일 게임 등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 협업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 숏폼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해 만들었다.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또 넷마블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협업해 게임 내 아이템을 주는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 페트 3본입, 12본입 2가지다. 패키지마다 게임 내 소환 이용권, 골드 등 아이템이 주어지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리그 ‘K-챔피언십’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한다. 해당 게임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블로믹스가 공동 서비스 중이며, 2019년 이후 약 6년 만에 공식 리그가 재개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이번 예선전은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지급되는 증표 아이템을 소지한 이용자만이 예선 공식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식 경기가 운영된다. 예선전 성적은 참가자가 기록한 상위 200경기의 점수를 합산해 산출하며, 이 중 상위 32명에게 오프라인 본선 진출권이
오비맥주가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 공장장과 이윤섭 오비맥주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호 오비맥주 광주지점장, 고광완 광주시청 행정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장학금 수혜 대상자인 광주 지역 인재 20여 명이 참석,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오비맥주가 전달한 장학금은 광주 지역 취약계층 가정 학생들의 생활비와 학업 지원을 위한 교육비로 쓰일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핵심 기업 이념인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바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과 높은 할인율로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스피드랙·아이리스·한일전기·바디럽·웰퍼니처·베베데코·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포트메리온·이지엔·락앤락·아이넥스·퍼기·바겐슈타이거·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가마솥순대국밥이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동아일보 후원)’ 에서 국밥 부문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국밥이 아닌, ‘진짜’ 순대국밥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과 고객 중심 운영을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로, 특히 식재료의 품질과 스마트 운영 시스템(테이블오더, 서빙 로봇), 서비스 만족도 등이 소비자와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