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 대주펫푸드가 고양이 전용 덴탈 간식 ‘저요저요 덴탈’ 3종(참치, 연어, 닭고기)을 새롭게 선보였다.‘저요저요 덴탈’은 고양이 전용 덴탈 케어 간식으로, 국내산 생 닭고기와 닭간을 사용해 깊은 풍미를 더하고,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식성을 고려해 육류 함량을 높인 레시피로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고양이의 구강 구조에 맞춘 2WAY 키블 설계로, 치석을 제거하는 다공성 키블의 물리적 구조와 △스피루리나(10,000mg/kg), △프로폴리스(1,000mg/kg), △아스코필럼 노도섬(500mg/kg) 등 3가지 덴탈 케어 성분이 결합된 포뮬라를 함께 담아 구강 건강 관리를 한층 더 강화했다.또한 이 제품은
최근 다양한 컨셉으로 이색적인 시니어 패션쇼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오뜨 꾸띄르 패션디자이너 설영희가 오는 23일 하얏트 호텔에서 2025 S/F 컬렉션&자선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하늘을 컨셉으로 다채롭게 변화하여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양성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미래에 대한 상징성을 담아냈다.메인 컬러로는 페르시안 블루로 하늘을 표현하였으며, 전통 재료인 자개를 데코레이션 하여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포인트로 작품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항상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디자이너 설영희의 컬렉션에는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5월부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니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 바밤바의 신제품 ‘바밤바이트 미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밤바이트 미니는 지난해 출시한 ‘누가바이트 미니’를 잇는 미니 제품 시리즈의 일환이다. 바밤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바밤바의 밤 맛 크림이 주는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밤 맛 코팅을 더해 진한 밤 맛을 구현했다. 밤 모양의 제품 형태와 귀여운 표정이 담긴 개별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바밤바이트 미니는 낱개로 포장된 10개 제품이 한 박스에 구성됐다. 해태아이스는 누가바이트 미니, 바밤바이트 미니를 잇는 다양한 미니 사이즈의 멀티 카톤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호텔 제주, 스위트호텔 남원, 블룸호텔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치맥 세트를,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전 객실 1박 예약 고객에게 가든풀 4인 이용권과 가든풀 치맥 세트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에게는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블룸호텔은 디럭스 더
오뚜기가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비법소스 ‘옛날잡채소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과 집밥 수요 증가로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간편소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주부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소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옛날잡채소스’를 선보였다. ‘옛날잡채소스’는 양조간장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감칠맛을 살린 비법소스로 별도의 양념 없이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옛날자른당면’과 함께
삼양그룹은 최근 기업광고 모델로 배우 박정민을 발탁하고, 신규 기업광고 캠페인 <스페셜티>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당연해서 몰라봤던 스페셜티’를 키 메시지로 식품, 화학, 의약바이오 등 삼양그룹의 핵심 사업영역과 고기능성 스페셜티 소재를 대중의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양그룹이 만든 소재들이 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도움을 주는지 다양한 상황을 통해 먹는 것(저칼로리 알룰로스), 꾸미는 것(천연 유래 헤어/스킨케어 소재), 낫는 것(빠른 회복을 돕는 의약품/의료기기), 미래를 바꾸는 것(반도체 공정용 첨단 소재) 등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누리는 것들이 삼양의 스페셜티 기술
KT&G가 릴 솔리드 Ez를 출시하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앞세워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릴 솔리드 3.0’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솔리드 시리즈다. 최대 33개비 사용이 가능해 현재 시판 중인 전자담배 디바이스 중 가장 긴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완충 후 15분 이내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해 연속 사용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무게는 77g으로, 손에 가볍게 잡히는 슬림한 그립감과 함께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릴 솔리드 Ez는 18일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공식 온라인몰 ‘릴 스토어’를 통해 우선 판매되며, 25일부터는 전국
골든블루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에 출품한 전 제품이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벨기에의 몽드셀렉션, 영국의 국제주류품평회와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꼽히며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했다. 매년 40여 명의 전 세계 주류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이스팅 방식으로 출품작을 평가하는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맛, 향, 밸런스, 창의성 등 여러 부문에서 엄격한 심사 기준을 적용해 최종 제품을 선정한다. 골든블루는 올해 ‘골든블루 쿼츠’,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팬텀 디 오리지널 17’,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등 총 5개의 제
마시는 뷰티(TEA)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인 블렌딩티 시리즈에 이어, 마시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퍼런스의 신제품 ‘히알루론 콤부차’는 이름 그대로 ‘히알루론산’을 콤부차에 담아낸 티퍼런스의 첫번째 이너뷰티 라인이다.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증진 특허를 받은 ‘퍼플티’에 수분 충전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더했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최소 300배, 최대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충분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히알루론산의 효과를 돕는 비타민C는 물론,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 일상 속 수분을
이재명 정부는 ‘공정과 균형’을 핵심 가치로 삼으며, 지역경제와 민생회복을 국정과제의 최우선 순위에 두고 2025년 6월 4일 출범했다. 소상공인 정책의 경우 ‘개별 기업의 자생력 강화’와 ‘지역경제의 균형발전’을 위한 기반 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획일적·지원 중심’의 기존 패러다임을 넘어선 혁신을 지향하는 움직임으로 평가받을 수 있다. 현행 정책은 그동안의 한계와 애로를 아직도 떨치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기대하는 성과를 내기 어렵다는 비판 역시 적지 않다. 그간 정부가 추진한 소상공인 지원정책은 과거 ’면허·등록 중심의 포괄적 지원‘에서 벗어나 기술개발, 디지털 전환, 금융지원 등 다양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무더운 날씨에도 청량하게 마시기 좋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부르르(Brrr)’는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로, 레몬 및 체리, 화이바 플러스 등 다양한 제로콜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일화는 다채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제로칼로리 음료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은 여름의 대표 과일 수박 특유의 시원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
방송·언론·디자인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은 2025년 6월 셋째 주에 접수 마감을 앞둔 주요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KT&G, KNN, 신한투자증권, 문화일보 등 유수의 언론사 및 기업들이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다양한 포지션에서 인재를 모집 중이며, 콘텐츠 및 시각디자인 역량을 갖춘 지원자들에게 주목할 만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뉴스타파 보도CG 디자이너 채용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가 뉴스타파의 보도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정규직 CG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학력 제한 없이 신입부터 경력 5년 이하까지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포트폴리오 필수, 유튜
프랜차이즈 미용 브랜드 에이바헤어가 서경대학교와의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한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정식 승급식을 개최했다. 전국 3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에이바헤어는 실무 중심 교육과 현장 배치를 연계한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뷰티 산업 내 인재 육성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이번 승급식은 서경대학교와 함께 운영한 ‘에이바반’ 교육과정의 성과를 확인하고, 수료 디자이너들의 정식 현장 배치를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교육과 채용이 유기적으로 연계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료생들은 전국 매장에 실무 디자이너로 빠르게 배치돼 현장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에이바헤어 관계자는 “산학협력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