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추석 명절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추석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은 대한항공 인터넷 홈페이지, 예약센터, 여행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대한항공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11일부터 15일까지김포~제주 노선 16편, 김포~부산 노선 4편, 부산~제주 4편 등 3개노선에 총 24편의 임시편을 투입한다. 이번 추석 임시편 운영을 통해 늘어나는 추가 공급석은 4520석 규모로 주요 도시로 가는 귀성객 및 여행객들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임시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은 반드시 예약시 정해진 기한 내에 항공권을 구매해야 확보된 좌석의 자동 취소를 방지할 수 있다.한편 대한
[비욘드포스트 서미현 기자] 한국마사회가 26일부터 '2019년 대국민 참여 말산업 슬로건·아이디어 공모전'을 접수한다. 총상금 2000만원에 취업과 창업 관련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슬로건과 아이디어, 두 분야다. 슬로건은 6회째를 맞이한 말산업 아이디어 공모전이 신설한 것으로, '온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말산업의 가치'를 함축하는 슬로건을 공모한다. 접수된 슬로건은 내부 심사, 국민투표, 외부 심사를 거친다. 상징성, 독창성, 대중성을 평가한다.각 공모분야 모두 개인 자격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 분야는 팀(최대 5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8월26일부터 9월22일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수 년 동안 유니클로 '히트텍'이 장악하고 있던 겨울내의 시장이 춘추전국시대가 됐다. 국민교복처럼 입던 유니클로 패딩도 대체제를 찾으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8월 한여름이지만 패션업계는 일찌감치 겨울옷 판매 전쟁에 돌입했다.9일 업계에 따르면 토종브랜드 BYC는 오는 31일까지 겨울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역시즌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보디히트, 에어메리, 스콜피오 등 기능성 발열웨어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유니클로의 메인 모델이었던 이나영을 섭외한 제조유통일괄형 브랜드 탑텐은 이나영과의 첫 캠페인으로 겨울 내의인 '온에어' 시리즈를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굽네치킨이 토스와 손잡고 9일 오후 5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는 총 3000만원의 상금 큐모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들에게는 3000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당첨금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굽네피자와 관련된 내용 10가지 퀴즈가 출제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에 '굽네피자 6000원할인' 키워드를 검색해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 포스팅에서 정답을 찾아볼 수 있다.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피자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굽네피자를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티몬은 매월 10일 '디지털 데이'와 '10일 데이'를 함께 진행한다. 디지털상품 특가 판매를 비롯해 10일 하루 최대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룰렛 행사 등 혜택을 제공한다.티몬은 매월 10일 '디지털 데이'를 열어 노트북·카메라 등 전자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있다. 10일부터는 '10일 데이'를 함께 열어 혜택이 두 배로 늘어난다. 10% 할인 쿠폰 이벤트와 10원 특가 찬스, 10 컨셉상품 등 평소보다 더 큰 할인혜택을 준다. 10일에는 로메안 디퓨저, 덴비 임페리얼 블루 1인 홈세트,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한글판 등을 판매한다.이진원 티몬 대표는 "앞으로 매월 10일은 디지털데이와 10일데이가 함께 진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하나카드가 9일 카카오T와 함께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특화된 신용카드인 '카카오T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T 하나카드'는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블랙·주차·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이용자를 분석해 카카오T 맞춤형 전용서비스를 제공한다.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경우 '카카오T 하나카드'를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에 등록 후 5000원 이상 자동 결제건에 한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월 1만2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당 60원 할인, 코레일, SRT에서 2000원 이상 결제시 5% 할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직장인들이 휴가철에 가장 싫어 하는 비매너 행위는 ‘휴가 기간에 업무 관련 문의나 지시’로 나타났다.취업 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9일 발표한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과 함께 직장인 85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잡코리아가 알바몬과의 공동 설문조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여름휴가철 가장 싫은 오피스비매너가 무엇인지’를 물었다. 직장인들이 꼽은 최악의 오피스비매너(*복수응답, 이하 응답률) 1위는 ‘휴가 중인 것을 뻔히 알면서 업무 관련 문의나 지시하기(62.7%)’를 꼽았다. 2위는 ‘이메일을 보내거나 단톡방에 소환하는 등 불필요한 연락하기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국내 완성차 시장에서 내수 4위를 차지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와 국내 유일 액화석유가스(LPG)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더 뉴 QM6 LPe' 등을 앞세워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지난 6~7월 모두 내수시장에서는 판매 상승세를 이어갔지만 임단협 협상 등으로 인한 노사 갈등이 장기화되며 수출에서는 감소세를 나타냈다. 지난 6월에는 내수 7564대 판매로 전월 대비 23.4%, 전년 동기 대비 6.2%의 증가세를 기록했으며 지난달에는 내수 8308대로 전월 대비 9.8%, 전년 동기 대비 9.3%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갔다. 반면 수출은 지난 6월 1만1122대로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넥슨이 올 2분기에 장기 흥행작을 내세워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2분기 매출 2056억원(엔화 1조9387억엔)을 기록했다.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5% 성장, 상반기 누적 19% 성장한 것으로 한국 시장에 부합하는 콘텐츠들이 적중했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FIFA 온라인 4’, ‘카트라이더’ 등 주요 스테디셀러 게임들의 장기 흥행이 매출 확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올해 서비스 16주년을 맞이한 ‘메이플스토리’는 한국 지역에서 6분기 연속 두 자리 수 이상 성장률을 기록했고 ‘던전앤파이터’ 역시 중국 노동절 및 1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갔다.넥슨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 한화생명의 상반기 순이익이 62% 감소했다. 현재 금융시장 부진으로 손상차손 등의 부담이 늘어난 영향이다. 한화생명은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이 9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85% 감소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조2138억원으로 1.36%가 늘고 영업손실은 439억원으로 116.82% 감소해 적자로 전환했다. 다행히 올해 상반기 보장성 상품 판매 호조로 보장성 연납화 보험료가 4751억원에서 64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2% 증가했다. 기타 보장성 연납화 보험료도791억에서 2708억으로 242.4% 성장했으며 전체 수입보험료 중 보장성 수입보험료의 비중은 전년 대비 4% 상승한 54%로 확대되는 등 시장 여건에 비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진에어가 '보이콧 재팬'의 영향으로 일본 전 노선을 대폭 감편한다.진에어는 인천발 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기타큐슈·삿포로·오키나와 노선과 부산발 오사카·오키나와·기타큐슈 노선의 주간 운항 횟수를 감편한다고 8일 밝혔다. 감편 기간은 8월17일부터 10월26일까지로 노선별로 차이가 있다.해당 기간의 일본 노선은 ▲인천~나리타 7편(21→14편) ▲인천~오사카 10편(28→18편) ▲인천~후쿠오카(28→18편) ▲인천~기타큐슈 7편(14→7편) ▲인천~삿포로 3편(7→4편) ▲인천~오키나와 3편(7→4편) ▲부산~오사카 7편(14→7편) ▲부산~오키나와 4편 (7→3편) ▲부산~기타큐슈 2편(5→3편)으로 감편 운항한다.줄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세종시는 수출규제 및 백색국가 배제로 피해가 우려되는 관내 기업을 위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100억원을 편성하고 세제 지원 등 대책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시에 따르면 제조업체 1093개사 중 일본에서 제품을 수입하는 기업은 42개사로 이들중 7개사가 직·간접으로 영향을 받고 있다.시는 지난달 25일부터 일본 수출규제 신고센터(기업지원과 5명)를, 5일부터 수출규제 대응 TF(10명, 경제산업국 5· 세정과 1· 유관기관 4)를 운영 중이다.또 시는 경제산업국이 업무를 총괄(수출 및 자금 지원 등)하고 있으며, 세정과는 지방세 지원책 마련, 테크노파크는 수출입 기업의 R&D 사업 발굴·지원을 각각 담당하고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가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1일 1팩 할 수 있는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최근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20~30대 남성 증가 추세를 반영해 한 달 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30매의 대용량으로 개발됐다.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 2019’ 자료에 따르면 집에서 1일 1팩 하는 20~30대 남성들이 2016년 38.6%, 2017년 39.6%, 2018년 42%로 매년 증가했다. 애경산업은 젊은 남성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숯 원단을 사용해 모공